마제스티아에는 특정 카드를 랜덤으로 뽑아 덱을 구성해 즐길 수 있는 '투기장' 모드가 있다. 총 7번의 카드 뽑기를 진행하고, 게임에서 제공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대전보다 까다롭다. 일반 대전은 14 종류의 카드가 필요하지만, 투기장은 7 종류의 카드만 사용된다. 일반 게임과는 다르게 승점 20만 취득해도 승리로 인정된다.

먼저 투기장에 접속하게 되면 총 7개의 카드를 고르게 된다. 한번 만들어진 덱은 소정의 소울 스톤을 사용해 다시 뽑거나, 12시간마다 변경이 가능하다. 카드를 뽑게되면 화면 하단에 4장의 카드가 등장하며, 이 카드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 뽑는 카드는 '최고 등급'무작위 영웅을 고르게 되며, 이후 남은 2 ~ 6번째 카드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영웅, 병사, 전술 카드 중 하나, 마지막 카드는 무작위 전술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 전장의 장벽에서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 총 7 종류의 카드를 선택해 덱을 완성한다.


▲ 전투는 일반 대전과 동일하나 보유 카드 개수가 적다.


투기장은 '오전 4시 30분 ~ 6시, 10시 30분 ~ 12시, 저녁 7시 30분 ~ 9시'에만 즐길 수 있다. 한 번 플레이할 때마다 횟수가 차감된다. 최대 플레이 횟수는 5회다. 1승을 할때마다 소울 스톤과 소울 성배를 1개 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5승 시 최대 5 소울 스톤, 5 소울 성배를 얻게 된다.

소울 스톤은 제작시간 단축, 훈련시간 단축, 상점 타이머 초기화, 투기장 덱 초기화에 사용되고, 소울 성배는 계정 닉네임 변경, 상점 특수 아이템 구매에 사용된다. 특히 소울 성배는 '투기장' 및 전투 업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귀한 재화다. 소울 스톤과 소울 성배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인 만큼 해당 시간에는 반드시 참여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한다.

▲ 지정된 시간에만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 승리 혹은 패배시 보상을 획득한다.


▲ 또한, 투기장 승수에 따라 특별보상도 얻게 된다.


▶ 투기장 기본 요약

1. 일반 대전과는 다르게 7개의 카드로 경기를 진행한다.
2. 투기장은 특정 시간에만 플레이할 수 있다.
3. 처음 뽑는 카드는 최고 등급 영웅을, 마지막 카드는 전술 카드를 고르게 된다.
4. 2 ~ 6번째 뽑는 카드는 자신이 보유한 카드 중 하나를 고른다.
5. 투기장 접속 시간은 오전 4시 30분 ~ 6시, 10시 30분 ~ 12시, 오후 7시 30분 ~ 9시다.
6. 최대 5 소울 스톤과 5 소울 성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