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프로그



디지털프로그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MMORPG '소울게이지'를 2017년 5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프로그의 '소울게이지'는 작년 말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 킹스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요괴’와 같이 국내 게임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게임들과 함께 2017년 상반기 기대되는 게임이다.

'소울게이지'는 ‘라판’과 ‘에트라’ 두 국가가 지배하는 대륙 엘테라를 바탕으로 하는 방대한 스토리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각 국가의 탑 랭커 10명(유니크 랭커)의 일러스트와 스토리를 디지털프로그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5월 1일부터 시작한 '소울게이지' 사전예약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큰 관심으로 단시간에 사전예약자가 20만 명이 넘는 수치를 기록하였다.

또한, 지난 2016년 '소울게이지'는 일본 내 대형 퍼블리셔인 ‘게임뱅크’와 함께 해외시장 론칭을 진행하였으며, 일본 시장에서 정식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단 시간에 10만 다운로드 달성, 양대 마켓 상위 매출 순위에 포진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와 같은 해외 진출을 바탕으로 간편한 UI, 한국 시장에 맞는 밸런싱 조정, 다양한 이벤트 등 3개월에 걸친 리뉴얼 작업을 통해 국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소울게이지'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루비 구매 시 20% 추가 제공’, ‘첫 결제 시 HR장비 풀세트 지급’, ‘7일 출석 이벤트’, ‘공식 카페 문화상품권 이벤트’, ‘5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디지털프로그는 “오랜 시간 준비해 온 국내 출시를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게임 준비에 많은 신경을 썼으니, '소울게이지' 플레이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5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소울게이지'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와 디지털프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