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히어로즈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 초상화와 깃발, 스프레이, 그리고 전리품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5년 6월 3일 출시된 히어로즈의 2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 주간부터 6월 13일 주간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히어로즈에 접속한 유저들은 일일 퀘스트로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에서 게임을 1회 플레이하면 하루에 한 번씩 일반 전리품 상자를 1개 획득할 수 있다.

동일한 조건으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3회 플레이하면 2주년 기념 초상화를 비롯하여 스프레이와 깃발이 지급되는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선물인 만큼 히어로즈 유저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2주년 기념 수집품과 전리품 상자 지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출시 2주년 이벤트 상세 정보

● 이벤트 기간: 5월 31일 주중 – 6월 13일 주중*
* 각 지역마다 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일 퀘스트: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에서 게임을 1회 플레이
ㄴ 보상: 하루에 일반 전리품 상자 1개 획득 가능

●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기간 중 인공지능 상대 협동전, 빠른 대전, 일반 선발전, 등급전에서 게임을 3회 플레이
ㄴ 보상: 2주년 기념 초상화, 2주년 기념 스프레이, 2주년 기념 깃발


※ 참고: 2주년 기념 상품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하실 수 있으며, 파편 제작 또는 전리품 상자를 통해서는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