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방치형 RPG 게임 '탭어드벤처 for Kakao'이 보물전이 콘텐츠와 신규 마법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한 손으로 쉽게 컨트롤이 가능해 출퇴근길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화면 터치의 쉬운 조작법으로 다양한 스킬과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만한 보물전이 시스템을 소개하자면 "보물"은 총 25개의 보물과 25개의 마법 펫 각각 결속되어 있고, 스타가호를 이용하여 보물의 스타 개수를 높이면 영웅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점이 핵심이다.

신규 마법펫 ‘미노타우르스’는 최강의 방어 카드로 천계전투에서 적의 생명력 회복을 70%나 감소시킬 수 있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고, 미노타우르스의 추가와 함께 토르와 미노타우르스의 시련 던전이 추가로 오픈 되어 신규 카드 강화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25번째 최강의 보물인 "사신의 낫"과 결속되어 있는 "발키리" 마법펫의 최강좌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인하여 나머지 24종의 마법펫과 신규 추가된 2종의 마법펫 ‘토르’와 ‘미노타우르스’ 등 총 27종의 마법펫 카드를 "보물전이" 기능을 사용하여 최강의 보물 사신의 낫으로 교체가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영웅의 공격력을 최대 효율로 끌어내어 최종 BOSS 마왕에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되었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을 통해 신규/복귀 유저에게 각각 7만 원/15만 원 상당의 스페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9일 이전 유저는 복귀유저, 이벤트 시작 후 신규 생성된 캐릭터는 신규 유저로 구분된다. 각각 게임 접속 후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잠시 탭어드벤처를 떠났던 용사님들과 처음 탭어드벤처를 접해볼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기회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