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네이버게임 채널링을 오픈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차세대 FPS 게임으로 불리는 ‘아이언사이트’가 금일 네이버게임 채널링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아이언사이트’는 슈팅의 재미와 드론 등 차세대 무기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접목한 신개념 FPS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어, 네이버게임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이언사이트’는 금일부터 6월 19일까지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누척 출석 일수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도 함께 오픈했다.

여기에 신규 맵 ‘브로드 캐스트’와 신규 캐릭터 ‘칼리’ 등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 외에도 상점 내 신규 아이템 상자 5종과 장비류 세트 5종 및 단품 9종 등이 출시되어 부족한 아이템에 대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아이언사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