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가 6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유지 1시간마다 매직 램프를 획득할 수 있는 '아르카나와 매직 램프', 역사 퀴즈를 맞추는 '에오스 x 역사 콜라보레이션', 매일 오후 2시와 10시에 버프를 제공하는 '마이다스의 축복'까지 세 가지 이벤트가 시작되었고, 신규 탈 것 사자와 인기 코스튬 2종이 재판매된다.

아르카나와 매직 램프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6월 2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1시간마다 매직 램프 한 개가 우편으로 지급되며, 램프는 1일 최대 2개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매직 램프를 사용하면 무기 코스튬, 매직 에그를 포함한 20개의 구성품 중 한 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구성품 중 회복 물약 보급 상자와 치유주문서 보급 상자는 개봉 시 캐릭터의 레벨에 맞는 아이템이 각각 50개, 30개씩 드랍된다.

▲ 매직 램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20종


에오스 x 역사 콜라보레이션은 6월 2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역사 퀴즈를 풀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이그네아 중앙 광장 우체통 근처에 위치한 김내기 NPC에게서 '[이벤트][반복] 역사왕 김내기를 이겨라!' 퀘스트를 수락한 뒤, 오전 8시부터 2시간마다 소환되는 궁금이가 내는 OX 퀴즈를 풀면 된다. 궁금이가 소환되기 5분 전 화면 중앙에 안내 메세지가 출력되며, 문제는 궁금이의 말풍선 혹은 채팅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를 맞힐 경우 퀘스트가 완료되며 용사의 훈장 200점을 획득할 수 있는 용사의 훈장 주머니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퀴즈 15개를 맞힐 시 업적 점수 1000점의 '역사왕 김내기를 이긴 자'를 달성할 수 있는데, 업적 보상으로 '호국의 후예' 호칭과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7일이 지급된다.

단, 김내기의 반복 퀘스트를 수락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퀴즈를 맞혀도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며, OX 지점 위에 일정 시간 이상 캐릭터를 세워둘 경우 캐릭터가 자동으로 이동되고 정답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오전 8시부터 2시간마다 등장하는 궁금이의 퀴즈를 맞추면 된다


또한 6월 20일까지 매일 14시~16시, 22시~24시에 골드 획득량 30%, 공격력과 방어력이 3%씩 증가하는 마이다스의 축복 버프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24일 이후 발생한 협력 몬스터 퀘스트 오류 관련 보상으로 6월 14일까지 '[협력][반복] 아르카나 공문 : 차원의 틈' 퀘스트 보상을 2배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캐쉬샵에서 6월 14일까지 신규 탈 것 사자 3종, 6월 7일까지 코스튬 교복 세트와 인큐버스/서큐버스 세트를 판매한다. 코스튬의 경우 인기 있던 2종을 재판매하는 것으로, 두 세트 모두 스타일 아이템, 스페셜 파츠, 머리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