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아키에이지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페피와 야타의 끝나지 않은 대결 이벤트를 포함한 신규 상품이 추가되었다.

6월 1일 점검 후부터 15일(목)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퀘스트 수행을 통해 투표를 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는 신기루 섬에 있는 투표 도우미 알바생 모오에게 받을 수 있는데 사전에 '우유 10개'를 지참했을 경우 바로 옆에 있는 선물 포장대에서 '정성이 담긴 특제 우유'로 제작이 가능하다.

정성이 담긴 특제 우유는 모호에게 전달 시 델피나드의 별 꾸러미 1개를 받을 수 있고, 이어서 '페피가 좋아? 야타가 좋아?' 퀘스트를 수락한 후 우측 공터에 있는 사랑스러운 친구당 페피와 귀여운 친구당 야타 중에 선택하여 우유를 전달하면 완료.

이후 받게 되는 투표 인증서를 가지고 모오에게 돌아오면 명예점수 500점과 우정의 증표 1개를 추가로 받게 된다. 여기서 우정의 증표는 3개를 모아 '친구를 위한 선물 상자(획득 시 귀속/6월 22일 점검 후 소멸) 1개로 교환이 가능한데, 비탈리스의 날개, 분홍빛 꿈꾸는 야타 침대, 춤: 야타 율동/페피 율동 등 17개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 신기루섬 모오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 페피와 야타, 당신의 선택은?


다음으로 게임 내 루루의 상점에서 XL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상시 상품으로 '귀여운 농사꾼 모오 친구'가 추가되었다.

해당 상품은 30일간 유지되는 착용 효과를 가진 꾸밈옷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가지 상품 모두 생활 콘텐츠 관련 유용한 효과들을 제공해준다.

세부적으로는 이동 속도 3% 증가, 생활 점수 10% 추가 획득, 생산 활동 시간 5% 감소, 축산 시전 시간 5% 감소 등의 효과와 함께 무료 모든 숙련도를 10,000 증가 시켜준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 기간 만료 시 방울방울 깔끔이를 이용해 착용 효과 재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계정당 1회 구매제한을 가진 8X8 소형 텃밭 '도면: 달빛/별빛 밀짚모자'도 판매하는데, 텃밭 종류별로 주어지는 1회성 퀘스트를 수행하면 완공된 자신의 집에 배치할 수 있는 귀여운 밀짚모자 봉제 인형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