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총 싸움 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신규 대전맵을 업데이트했다.

클랜 시스템은 게임 친구들과 모임을 구성하고 함께 조직을 성장시켜 나가는 콘텐츠로 최대 50명까지 한 클랜에 가입 가능하다. 클랜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계정 레벨 10 이상, 10만 골드가 필요하며, 생성 후에는 구성원끼리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전용 채팅 창과 클랜원 정보를 볼 수 있는 전용 클랜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대전맵 ‘군수창고’가 추가됐다. 군수창고 맵은 팀데스매치와 챔피언스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엄폐물로 적들의 시야를 요리조리 피해가며 적을 공격하는 돌격 플레이에 최적화됐다. 또, 양쪽 끝의 사다리를 이용해 2층에서 상대를 기습하거나 저격하는 등의 재미도 제공한다.

새로운 희귀 등급 무기 3종이 추가됐다. 강력한 파워를 가진 돌격소총 ‘싸코(SACO)’와 연사력이 강화된 기관총 ‘팔콘(Falcon)’, 그리고 연사력은 느리지만 강력한 파괴력을 가진 로켓포 ‘A700’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이외에 캐릭터 스킨으로 마야와 체리가 상점에 새롭게 등록됐고, 신규 용병 이글과 워봇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 게임을 즐기는데 필요한 스태미나 판매 가격을 50퍼센트 할인한다.

박영호 4:33 대표는 “향후에는 클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임무와 클랜끼리 전투를 벌이는 클랜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전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오는 18일까지 클랜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300젬을 추가 증정하는 클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1일까지 스토리 모드 클리어시 경험치와 골드를 50퍼센트 추가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스페셜포스’로 FPS(1인칭 슈팅)게임의 세계 표준을 정립한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모바일 슈팅 RPG다. ‘스페셜포스’의 맵과 총기류 등이 ‘스페셜포스 for Kakao’에도 등장해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저격 임무와 드론을 조종해 적을 요격하는 임무는 물론, 실시간 4인 파티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