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복수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브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에게 공격받아 패배한 경우 해당 유저에게 복수전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복수전에서 승리하면 빼앗긴 점수를 다시 복구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를 먼저 공격했다가 패배한 경우에 동일한 상대에게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재도전’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고 타이밍에 맞춰 누르면 적의 포탄을 튕겨내는 ‘방어막’ 부품의 등장으로 PVP의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더불어, ‘슈퍼탱크대작전’의 공식 커뮤니티가 게임플랫폼 ‘스토브’에 오픈 된다. 이를 통해 유저간 소통 활성화는 물론 스마일게이트와 유저들 사이의 소통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커뮤니티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작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슈퍼탱크대작전’과 관련된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실생활에서 탱크 이미지를 찾아 사진으로 인증하기 등 인증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이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업데이트 요청 있었던 ‘복수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슈퍼탱크대작전’이 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