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6월 한 달간 테라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 8일(목) 점검 후부터 29일(목)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테라에 접속한 후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2회 완료 시 빙고 도장을 받을 수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 빙고판에 도장을 찍어 원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이한 점은 가로, 세로 빙고 위치에 따라 켈사이크 골드 서클릿, 쉐도우 헌터 가죽 후드와 같은 외형 아이템부터 아티팩트 원석, 테라코인, 옵션 리셋 주문서,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등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 거의 모든 유저들이 1순위로 노릴 거로 예상되는 빙고 아이템!


즉, 1일 1회 지급되는 빙고 도장 수에 맞게 계획을 짜서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이 있는 빙고를 완성할 수 있는데, 빙고 도장은 매일 빠지지 않고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수행한다면 21개까지 얻을 수 있는 셈. 만일 주어진 21개의 도장을 가장 효율적으로 쓰고 싶다면 가로 3줄, 세로 3줄을 선택하면 최대 6개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빙고 참여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으로 도장을 찍으면 즉시 '빙고 완성을 위한 노력의 상자', 빙고 1회/3회 완성 시 각각 VIP 3일권이 주어진다.

☞ 빙고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 꾸준하게 참여하면 제법 많은 VIP 이용권을 챙길 수 있다


한편 빙고 이벤트가 종료되는 29일(목)까지 구매 가능한 신규 비행 탈것 '달튼 레이너의 달토끼'가 추가되었다.

레드, 블루 두 가지 색상의 달튼 레이너의 달토끼는 커다란 귀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탑승 시 매 초마다 전체 HP, MP의 0.5%가 회복되는 부가 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유니크] 스킬교본: 달토끼 [레드]는 비행 상태에서 무지개 부스터 이펙트가 구현되어 있다는 게 특징이다.


[ 귀여운 비행 탈 것 '달토끼'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