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티어 월드 레전드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 피파 온라인3, 'WORLD LEGEND는 나의 것!' 이벤트 개시

피파 온라인3의 3vs3 롤플레이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PC방 프로모션 이벤트가 6월 10일(토) ~ 7월 2일(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동안 진행됩니다. 갖고 싶던 월드 레전드 선수가 있던 감독님, EP가 없어 내가 좋아하는 선수를 구매하지 못했던 감독님은 주목하세요. 참여만 해도 5천 넥슨캐시, 롤플레이 모드 플레이로 월드 레전드 1티어(굴리트, 비에이라 등 고가의 월드 레전드 선수 22명) 선수를 획득할 기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6월 1일 첫선을 보인 3vs3 롤플레이 모드(이하 롤플레이 모드)는 기존 ‘3vs3’ 모드와 달리, 한 팀으로 구성된 3인의 감독이 각자의 스쿼드를 조합하여 팀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규 게임모드 입니다. 일반 친선 경기는 물론 순위경기로도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는 물론 혼자서도 유저매칭을 통해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라 피파 온라인3에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죠.

▲ PC방에서 롤플레이 모드하면 굴리트를 줍니다! 따봉! (굴리트 금카 주인: BJ감스트)



선수팩이 아닌 1티어 월드 레전드를 직접 준다니, 이번 PC방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벤트가 진행 중인 부천역 부근 이벤트 PC방으로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벤트는 모든 PC방에서 상시 진행되는 것은 아니에요. 이벤트를 진행하는 PC방과 시작 시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시작 시간부터 약 1~2시간가량 진행되며 각각의 PC방에서 중복 참여도 가능합니다. PC방에 도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감독을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하며, 5천 넥슨캐시를 먼저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먼저 진행 스태프가 추첨함을 통해 월드 레전드 1티어 22명 선수 중 3명을 추첨해 뽑습니다. 뽑힌 선수는 가격에 따라 다시 롤플레이 모드 1/2/3승 보상으로 나뉘게 됩니다. 이후엔 게임을 진행하고 1/2/3승 달성 마다 응모권을 획득, 보상 선수 3명에 각각 한 번씩 응모할 수 있습니다. 즉 3승 시 총 3장의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3명의 선수 보상에 모두 응모가 가능한 것이죠.

3vs3이라 해서 꼭 친구와 함께할 필요는 없습니다. 혼자 방문하더라도 유저매칭을 통해 롤플레이 모드를 플레이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한다면 재미는 물론 더욱 빠르게 3승을 달성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승리 시 마다 이런 승리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 쿠폰 뒷면에 감독명을 적고 응모함에 투척!


이벤트 종료 후엔 진행자가 공지한 시간까지 응모권을 모은 후 이후 선수마다 3명씩 당첨자를 추첨하는 뽑기가 진행됩니다. 총 9명이 당첨의 행운을 거머쥐게 되죠. 중복 당첨도 가능해 운이 좋다면 1/2/3승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도 있어요.

제가 방문한 이벤트 PC방엔 BJ감스트가 함께해 분위기를 업시켜 주었으며, 보상으로 굴리트, 레이카르트, 블랑이 선정되기까지 했습니다. 굴리트에 당첨된 감독님의 환호성을 잊을 수가 없네요. 추가로 실제 축구 유니폼을 입고가면 월드 베스트 강화 선수팩 등 보너스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이제부터 시작이니 기회가 된다면 1티어 월드 레전드를 감독님도 노려보세요!

▲ 이벤트 종료 후엔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뽑히면 선수는 나의 것!


▲ 이벤트에 당첨되신 감독님, 소감 한 말씀?!


■ 3vs3 롤플레이 PC방 현장 이벤트 FAQ 요약

Q1 : 이벤트 시작시간 보다 늦게 PC방에 도착하여도 참여가 가능한가요?
A1 : 시작시간 보다 늦게 도착하여도 참가는 가능하지만, 이벤트 PC방 좌석에 앉아계신 감독님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Q2 : 06/10(토) ~ 07/02(일) 매주 토/일요일 동안,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나요?
A2 : 네, 참여 횟수에도 제한이 없으며 하루 동안 여러 차례 중복 참여도 가능합니다.

Q3 : 응모권 보상 선수, 아이템 보상, 넥슨캐시 등은 쿠폰 형태로 지급되는건가요?
A3 : 응모권 추첨 보상인 WORLD LEGEND Tier 1 선수는 등록하신 감독으로 직접 지급됩니다.
(단, 다른 감독으로 등록 감독을 변경하여 수령하실 수는 없습니다.)
그 외 참가 보상인 아이템 및 넥슨캐시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넥슨캐시는 당일 감독 등록 후, 실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신 감독님께만 지급됩니다.)

Q4 : 응모권 보상 선수(=WORLD LEGEND Tier 1 )는 추첨이 어떻게 진행되나요?
A4 : 이벤트 진행 PC방 관계자 또는 진행 스태프가 추첨함을 통해 Tier 1 22명 선수 중 ‘3명’을 추첨합니다.
(선수별 추첨 확률은 동일합니다.)

Q5 : 응모권이 1장일 경우, 원하는 선수 1명에게 응모가 가능한가요?
A5 : 네, 응모권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1/2/3승 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에 해당하는 선수에게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누적 3승 or 3연승을 달성하셨다면, 각각 다른 3명의 선수에게 1장씩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3장의 응모권으로 선수 1명을 몰아서 응모하실 수는 없습니다.)

Q6 : 이벤트 시작 전, 미리 3vs3 Role Play 승수를 달성해도 응모권을 받을 수 있나요?
A6 : 안타깝지만, 이벤트 시작 이후 현장에서 진행된 경기 결과에 따라서만 응모권을 제공해드립니다.

Q7 : 축구 용품 착용 이벤트의 경우, 축구공을 들고 가도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나요?
A7 : 아쉽지만, 축구공만 들고 오실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축구 유니폼, 축구화 등 실제로 착용이 가능한 용품만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 [바로가기] 3 vs 3 롤플레이 – 이벤트 PC방 찾기, 일정 페이지, 클릭!

▲ 6월 11일(일) 이벤트 일정


▲ 6월 17일(토) 이벤트 일정



■ 현장스케치 - 피파 온라인3 WORLD LEGEND는 나의 것 이벤트

▲ 방문한 이벤트 PC방의 오늘의 선수, 굴리트/레이카르트/블랑


▲ 굴리트가 후보로 선정되자 환호성이 터집니다


▲ 이제는 승리만 남았을 뿐, 친구와 함께 롤플레이 모드를!




▲ 궁금한 점은 언제든 진행 스태프를 찾아주세요




▲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꼬마 선수!


▲축구 유니폼을 PC방에 입고오면 보너스 보상의 기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