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신작 슈팅 액션 게임 '마스터X마스터(이하 MXM)'의 북미, 유럽 서비스 사전 닉네임 생성 기간이 공개되었다. 북미 서버는 PDT 시간 기준, 6월 16일 오후 18시부터 사전 닉네임 선정이 가능하고 유럽 서버는 CEST 시간으로 동일 19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사전 닉네임 선점은 PDT 기준 21일 오전 7시, CEST 기준 21일 16시까지 가능하다.

사전 닉네임 생성을 위해서는 Soldier Founder`s Pack, Master Founder`s Pack 등 사전 패키지 구입이 필요하다. 해당 패키지의 가격은 Soldier Founder`s Pack이 59.99달러, Master Founder`s Pack이 99.99달러다. 사전 패키지는 6월 2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전 닉네임 생성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이후에 진행할 수 있다. 이전 버젼의 MXM을 삭제하고 신규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뒤, 플레이하고자 하는 지역 서버에 로그인하고 닉네임을 만들면 된다. 닉네임은 최대 16자까지 가능하다. 신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MXM은 PVP, PVE, 미니 게임 등 다양한 게임 모드와 콘텐츠를 담고 있는 PC 온라인 게임이다. '데스나이트', '진서연' 등 기존 엔씨소프트 속 대표 캐릭터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다수의 신규 마스터가 준비되어 있다. 다가오는 6월 21일부터 북미, 유럽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