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 크라이5' 게임플레이 영상


⊙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액션 어드벤처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8년 2월 27일

액션 어드벤처 FPS '파 크라이5'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E3 2017 유비소프트 콘퍼런스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동료와 함께 광신도들이 점령한 마을을 공격하는 과정을 게임플레이로 풀어낸 것이다. 고용 시스템을 소개한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댄 헤이의 나래이션을 시작으로 게임에 등장할 동료들이 일부 소개되고, 동료와 함께 마을 내의 광신도들과 전투를 벌이는 과정으로 이어진다.

영상을 통해 주인공을 지원하는 동료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플레이어만큼이나 그들이 맹활약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후반부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미션을 플레이하는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전작보다 협동 플레이를 강화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특히 이번 '파 크라이 5'는 코옵 미션만 협동 플레이가 가능했던 전작들과 달리 전체 캠페인에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전작과는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파 크라이5'는 미국 내의 가상의 지역인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방식의 액션 어드벤처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호프 카운티의 보안관이 되어 호프 카운티를 지배하는 광신도 집단에 맞서 레지스탕스를 결성하고 그들로부터 지역을 해방시켜야 한다.

파 크라이5는 2018년 2월 27일에 PS4, Xbox One, 그리고 PC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