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슈퍼매시브 게임즈 ⊙장르 : VR 호러 ⊙플랫폼 : PS4 (PS VR) ⊙발매일 : 미정


'언틸던'의 개발사, 슈퍼매시브 게임즈의 VR 신작, 'Inpatient'의 영상이 공개됐다.

'Inpatient'는 '언틸던'의 60여 년 전의 스토리를 다루는 VR 호러 게임이다. '언틸던'에서도 등장한 블랙우드 요양원이 배경이며, 기억을 잃은 환자가 되어 스토리가 전개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랙우드 요양원의 소유주인 제퍼슨 브래그가 자신을 기억하느냐며, 당신을 돕고자 한다고 말한다. 유쾌한 음악에 비해 어쩐지 스산한 요양원에서 '당신'은 다른 환자들, 요양원 직원들과 상호작용하게 되며 '언틸던'에서와 같이 선택이 스토리에 영향을 주게 된다.

슈퍼매시브 게임즈은 12일 PS 블로그에 "'언틸던' 세계관을 다시 다루게 되어 기쁩니다. 블랙우드 요양소는 세계관에 있어서 중요한 장소고 이런 인상적인 장소를 다시 방문하게 되어 즐거워요. 특히 PS VR을 통해 정말 그 장소에 있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습니다."라며, "유저들이 'Inpatient'에서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할지 정말 궁금해요. 여러분을 블랙우드 요양소에 초대하는 날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Inpatient'는 현재 개발 중이며, PS VR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