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상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3 8강 B조 2경기,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의 대결에서 콩두가 승리해 승자전으로 향했다. 1세트 쟁탈전을 내준 콩두였지만, 포기하지 않고 2세트부터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콩두는 솔저를 활용한 조합 대결에서 루나틱 하이보다 앞섰다.

1세트 전장은 리장타워였다. 쟁탈전부터 뺏고 뺏기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루나틱 하이가 '기도'의 겐지를 중심으로 조금 더 앞서며 1라운드를 따냈다. 2라운드 마찬가지로 혈전이었고, 이번에는 콩두가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했다. 3라운드, 솔져 싸움에서 루나틱 하이가 압승해 1세트를 따냈다.

할리우드에서 열린 2세트, '기도' 겐지가 연신 상대를 베어넘기며 루나틱 하이의 진격을 도왔다. 그러나 '라스칼'이 깜짝 메이를 사용해 마지막 거점을 수비해냈다. 2라운드, '라스칼'의 한조가 A거점을 뚫는 데 힘을 발휘했다. 기세를 탄 콩두가 파죽지세로 B거점까지 장악해 2세트에 승리했다.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3세트가 펼쳐졌다. 콩두가 1힐러 조합을 꺼내들어 A거점을 밀었다. '루피'의 솔져가 센스를 발휘해 B거점도 쉽게 차지했다. 2라운드 수비에서도 콩두가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며 A거점을 막았다. '라스칼'의 솜브라가 뒷라인을 계속 괴롭힌 게 주요했다.

도라도에서의 4세트, '버드링'의 트레이서가 환상적인 에임으로 A거점을 뚫었다. 콩두 판테라는 파죽지세로 화물을 몰고 갔다. 그러나 루나틱 하이가 두 번째 거점부터 항전을 펼쳐 마지막 거점을 내주지는 않았다. 루나틱 하이는 2라운드에서 화끈한 공격을 보여줬다. '기도'와 '에스카'가 완전히 몸이 풀린 듯했다. 하지만, 콩두 판테라의 후반 집중력이 발휘되며 경기에 승리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8강 B조 2경기

루나틱 하이 1 vs 3 콩두 판테라
1세트 루나틱 하이 승 vs 패 콩두 판테라 - 리장타워
2세트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 할리우드
3세트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4세트 루나틱 하이 패 vs 승 콩두 판테라 - 도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