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Hearthstone Invitational)의 글로벌 중계에 프로단(Frodan)과 템포스톰 팀의 엘로이즈(Eloise)가 참여한다.

템포스톰 소속의 프로단과 엘로이즈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6월 18일(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C9과 한국 올스타팀의 경기를 글로벌 인벤 트위치 채널 및 개인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중계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초기부터 캐스터로 활동해온 프로단은 블리즈컨 등 하스스톤의 주요 공인 대회에서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HGG)에도 중계진으로 나선 바 있다.

엘로이즈는 2017년에만 Kinguin For Charity를 비롯해 ONOG PAX East Major 2017, DreamHack Austin 2017 등에 참가하는 등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템포스톰 소속 프로 게이머로, 오는 6월 17일 개최되는 DreamHack Summer 2017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프로단과 엘로이즈가 참여하는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의 영문 중계는 글로벌 인벤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벤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진행되는 한국어 중계는 김영일 캐스터와 함께 '슬시호' 정한슬, '룩삼' 김진효 해설이 참여할 예정이다.


▲ 글로벌 중계진으로 참여하는 프로단(좌)-엘로이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