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신풍 알고트 상회'를 업데이트하였고 밝혔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백열투자전'의 부제는 '신풍 알고트 상회'로, 릴 알고트 상회가 힘들게 구축한 동남아시아 교역로를 통해 서양 열강들의 무력시위와 악덕교역이 벌어지면서 백성들이 피폐해지게 되고, 이에 릴 알고트가 마리아 호아메이 이와 함께 동남아시아에 대규모 투자를 하는 시나리오로 진행된다. 이번 '백열투자전'의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SR 릴 알고트와 R 카밀 오펠아이셀을 획득할 수 있고, 포인트와 아스트랄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대형 캐러벨X, 기동강화 스쿠너X, 콜베트S 설계도를 비롯해 SR/R 스킬 트레이너, SR 요하네스 케플러, R 쿠아우테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백열투자전을 기념한 이벤트가 같은 기간동안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동안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SR 빅토리아 오르세오로, SR 저스틴, SR 에르네스토 로페즈, SR 알 베자스, SR 라우라 등 백열투자전에서 버프 효과를 주는 항해사와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1가지를 랜덤리워드로 100% 지급한다. 또, 육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육성과 각성을 50%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고,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스킬 레벨업 확률과 스킬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된다.

한편 22일까지 대형함 포함 설계도 확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을 실행하면, 설계도 1장 이상을 100% 획득할 수 있으며, 갤리스, 정크선, 레이드 갤리스 등의 대형함 설계도와 함께 7~8 가치의 장비도 확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백열투자전'과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