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7-06-21 12:36
댓글 :
43

[패치] "호라이즌 달 기지로 떠납니다." 오버워치 1.12 대규모 패치 본 서버 상륙

최수빈 기자 (desk@inven.co.kr)


6월 21일(수), 오버워치 본 서버에 신규 전장인 '호라이즌 달 기지'를 추가를 비롯한 여러 변경 사항을 담은 1.12 버전 패치가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패치는 지난 공개 테스트 서버(Public Test Realm, 이하 PTR 서버)에 적용되었던 사항들로, 신규 전장 추가와 프로필 개편,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새롭게 본 서버에 적용된 전장 '호라이즌 달 기지'는 '하나무라'와 '아누비스 신전'과 같은 2거점 점령 전장으로, 과거 오버워치의 영웅 '윈스턴'이 자라온 곳이라는 배경 설정을 가지고 있다. 달에 위치해 있다는 설정에 맞게 공격 팀 시작 지점에 상호작용 가능한 망원경으로 지구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으며, 기지 바깥으로 나가 저중력 상태를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규 전장 호라이즌 달 기지는 별도의 비활성화 기간 없이 바로 경쟁전 맵 로테이션에 포함되어 모든 게임 모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도 호라이즌 달 기지의 저중력 상태를 세부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다.

▲ 2거점 점령 전장이지만, 생각보다 기지 내부가 복잡해 적응이 필요하다


▲ 호라이즌 달 기지는 윈스턴의 유년 시절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전장이기도 하다


▲ 맵 외부로 나가면 점프가 높아지고 천천히 떨어지는 저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다


영웅들의 밸런스 패치의 경우 지난 PTR 서버에서 적용되었던 내용이 변경 없이 그대로 적용되었다. 그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상향 요구가 있었던 리퍼의 경우 패시브 '영혼 수확' 스킬이 이제 영혼을 생성하지 않는 대신, 리퍼가 적에게 가한 피해의 20%를 그대로 생명력으로 흡수하는 방식으로 스킬 성능 자체가 바뀌었다. 이로 인해 리퍼의 교전 중 생존력이 오를 것으로 보이며, 특히 탱커들에 대해 강력한 면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맥크리는 궁극기인 '황야의 무법자'를 사용할 때 조준을 시작하는 시간이 기존 0.8초에서 0.2초로 빨라졌으며, 첫 1초동안 축적되는 피해량이 20에서 80으로 증가하는 상향을 받았다. 맥크리의 경우 그간 궁극기로 킬을 따내는 것이 어려웠고, 적에게 피해를 주기도 전에 저지당하곤 했던 부분을 약간이나마 완화시키기 위한 변경으로 보인다.

로드호그는 헤드샷 타점이 20% 감소해 생존력 부분에서는 다소나마 상향을 받았다. 허나 기본 공격인 '고철총'의 대미지가 33%만큼 낮아지는 대신, 고철총의 탄환 장탄수가 1 늘어나고 발사 속도가 30% 증가하는 변경이 이루어져 로드호그의 공격력이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제 상대를 갈고리로 끌어왔을 때 살상력은 줄어들었지만, 원거리에서 오른클릭을 사용한 견제는 유연해지면서 로드호그의 플레이스타일 자체가 크게 바뀔 것으로 보인다.

▲ 리퍼와 맥크리 상향이 현 메타를 다시금 바꿔놓을 수 있을까?


▲ 이론상으로 공격력 하향이라는 평이 있던 로드호그 또한 그대로 본 서버에 적용되었다


유저 인터페이스 측면에서는 여러 변화가 있었다. 먼저 게임 중 P키를 눌러서 볼 수 있는 그룹 화면에서 각 플레이어들의 가장 많이 플레이한 영웅이 표시되는 변경이 있었다. 그룹 창에서 각 플레이어 항목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모스트 5까지의 영웅들과 플레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아군과 적군의 플레이어 성향을 파악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유저 프로필 화면 또한 많은 변경이 이루어졌다. 이제 통계에서 '모든 모드' 탭을 선택하면 빠른 대전과 지난 경쟁전 시즌, 현재 경쟁전 시즌을 모두 포함한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바뀌었다. 또한 그간 '가한 피해량'으로 표시되던 항목은 이제 '영웅에게 준 피해'와 '방벽에 준 피해'로 나뉘어 표시된다. 이로서 라인하르트의 방벽이나 메이의 얼음벽에 가한 피해를 제외한, 순수 적 영웅 피해량만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기존에 모든 평균 관련 수치가 '경기당 평균' 수치를 보여줬던 반면, 패치 이후부터는 '10분당 평균'으로 표기되게 바뀌게 되었다. 이는 경기당 걸리는 시간이 매 라운드마다 제각각이었기 때문에, 경기당 평균 수치가 플레이어의 정확한 실력을 파악하는 수치가 되기 힘들다는 피드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 이제 해당 유저의 모스트 5영웅은 물론, 플레이 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해졌다!


▲ 프로필 화면 또한 개편되어 더욱 정확한 플레이어 실력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도 기존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을 통해 얻을 수 있었던 '오니 겐지' 스킨과 '경찰 D.Va' 스킨이 일반 전리품 상자에서 얻는것이 가능해지고, 여러 버그와 오류가 수정되는 변경이 이루어지기도 했다.

6월 21일 본 서버에 적용된 1.12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패치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1.12 패치 하이라이트- 2017년 6월 21일자

▶ 신규 점령 전장 : 호라이즌 달 기지

인류가 우주 탐험을 재개하기 위한 첫 발판으로써 건설한 호라이즌 달 기지는 인간과 유인원이 우주에서 장기간 생활했을 때 어떤 영향을 받는지 관찰하는 데 목적이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는 매우 희망적이었으며 전망도 밝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기지로 연결되는 모든 통신이 두절됐습니다.

▶ 새로운 전설 스킨

- 오니 겐지와 경찰 D.Va가 일반 전리품 상자에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 플레이어의 중력과 투사체의 중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밀쳐내기 효과가 있는 모든 무기와 기술이 밀쳐내는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점프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업데이트

▶ 맥크리

- 황야의 무법자
조준을 시작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0.8초에서 0.2초로 감소했습니다.
첫 1.0초동안 축적되는 피해가 2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1.0초 후에 주는 피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개발자의 코멘트: 맥크리의 궁극기는 대상을 오래 조준하면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나, 약간의 피해도 주기 전에 저지당하거나 죽기 일쑤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황야의 무법자가 더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궁극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 리퍼

- 영혼 수확 (지속 능력)
생명력 구슬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영웅에게 준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개발자의 코멘트: 리퍼의 예전 지속 능력은 여러 적들을 계속해서 처치했을 때는 꽤 유용했습니다. 하지만 적을 반드시 처치해야만 했기 때문에, 리퍼가 더 유리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거의 도움이 안 되는 지속 능력이었습니다. 새로운 지속 능력은 리퍼가 다양한 상황에서, 특히 상대가 크고 상대적으로 적은 피해를 주는 돌격 영웅일 경우, 바로바로 이득을 챙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 로드호그

- 머리의 타점이 20% 감소했습니다.

- 고철총
탄환 공격력이 33% 감소했습니다.
발사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탄창 크기가 4발에서 5발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코멘트: 로드호그의 머리는 다른 비슷한 덩치의 캐릭터에 비해 유독 컸습니다. 그래서 로드호그의 생존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머리의 타점을 감소시켰습니다. 고철 총 변경 사항은 갈고리 사슬로 끌고온 후 발사하는 연계 기술과 보조 발사의 공격력은 감소시키면서 전체적인 공격력은 비슷하게 유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소셜 메뉴의 그룹 항목에서 각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플레이한 영웅이 강조 표시됩니다. (통계 수치는 모드/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새로운 "모든 모드" 항목이 프로필에 추가되어 모든 게임 모드에서의 합산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경쟁전 시즌" 항목이 프로필에 추가되어 모든 경쟁전에서의 합산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많은 곳에서 "준 피해" 항목이 "영웅에게 준 피해" 항목으로 교체되었습니다.
- 프로필의 통계 메뉴에 "방벽에 준 피해" 항목이 추가되었으며, 방벽과 영웅에게 준 모든 피해를 합산한 "준 모든 피해" 항목도 추가되었습니다.
- "평균"이 "10분당 평균" 항목으로 변경되어 플레이한 전체 게임 수가 아닌 아닌 10분 단위로 계산됩니다.
- 경기가 끝난 후에 나타나던 "경기 평가" 항목이 삭제됐습니다.

※ 개발자의 코멘트: 새로운 "영웅에게 준 피해" 항목은 기존 "준 피해" 항목과 같습니다. 하지만 방벽에 준 피해는 포함되지 않으며, 영웅이나 직접 배치하는 개체(예: 토르비욘의 포탑)에 준 피해만 포함됩니다. 그 수치는 "방벽에 준 피해" 또는 "준 모든 피해" 항목에 포함됩니다. 단, "영웅에게 준 피해"와 "방벽에 준 피해"는 새롭게 추가된 통계 수치이므로, 통계 수치가 추가된 이후의 수치에 대해서만 평균이 계산됩니다.

또한 예전 통계에서는 준 모든 피해를 플레이한 게임 수로 나누어서 계산했었습니다. 이 수치는 경기당 걸리는 시간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력을 파악하는 수치로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이런 항목들은 10분당 평균을 기준으로 계산될 것입니다.

■ 버그 수정

▶ 일반

- 폭주 막대가 완전히 차면, 그동안 누적된 폭주 막대 수치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지연(랙) 현상을 겪으면 생명력 팩 재생성 타이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케이드

- 아나운서의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음성 대사가 섬멸전 경기가 끝난 이후에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섬멸전 게임 중에 잠든 적에게 Z 표시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쟁전

- 프로필에서 첫 승리가 패배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 3대3 섬멸전 간편 설정에서 일부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잘못된 설정을 조합하고 설정 페이지에서 나갔을 때 표시되던 오류 메시지가 더 명확해졌습니다.
- 생명력 팩이 비활성화되었을 때도 깃발 뺏기와 섬멸전 전장에서 생명력 팩의 광원 효과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설정에서 토르비욘의 방어구 팩 능력을 비활성화했는데도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

- 영웅이 기절한 직후 궁극기를 시전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궁극기 음성 대사를 들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가 로봇을 호출하다가 로봇이 폭발하면 D.Va가 끼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겐지가 질풍참 직후에 기본 발사를 사용하면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리사가 융합 기관포를 발사하는 중에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리사의 초강력 증폭기가 화물 밑에 끼이면 폭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인하르트가 로켓 해머를 휘두를 때 반응이 늦게 느껴지던 애니메이션 속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1/PS4] 메르시가 "편안하게" 감정 표현을 쓰면 치마가 발과 겹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솜브라가 투명 상태일 때 적 플레이어들이 특정 거리에서 솜브라를 감지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메트라가 비슈카르 또는 광축가 스킨을 착용하면 머리카락이 부자연스럽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위도우메이커의 갈고리 발사가 오아시스의 비행 드론에도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장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플레이어가 떨어져 죽은 부위의 얼음이 깨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누비스 신전에서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장소로 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헨발데에서 솜브라가 의도하지 않은 장소로 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초상화를 획득했는데도 미획득 상태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미 다른 플레이어를 관전하고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를 관전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 메뉴에서 채팅창이 너무 높게 배치되어 메뉴를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검승부 모드에서 선택할 수 없는 영웅을 UI가 제대로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플레이어 신고 텍스트 상자의 줄 바꿈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리포터 300개 등록됨 (2019-03-22 ~ 2018-09-21)

[오버워치 리그 리뷰] 1년 기록 무너진 대이변! 평범함 거부한 서울 다이너스티의 P.O [6]
기획기사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22 21:46
오버워치 리그 시즌2의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첫 경기부터 '각본 없는 드라마'가 나왔다. 이제서야 처음 플레이오프(P.O)에 진출한 서울 다이너스티가 네 번 연속으로 타이틀 매치 결승까지 올라왔던 뉴.....
[GDC2019] 좋은 놈 떡 하나 더 준다, 오버워치 '추천 시스템' [9]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9-03-22 13:44
최근 블리자드의 대표 슈팅 게임 오버워치는 추천이라는 독특한 소셜 시스템을 추가한 바 있다. 매 경기가 끝난 뒤 플레이어는 전체 경기에 가장 크게 기여를 한 유저를 추천할 수 있으며, 특정 횟수 만.....
[오버워치 리그] 역시 1위 밴쿠버 타이탄즈, 보스턴 꺾고 4강서 서울과 대결 [38]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22 13:01
밴쿠버 타이탄즈가 스테이지1 1위의 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보스턴 업라이징을 상대로 3:0으로 압승을 거둔 밴쿠버는 서울 다이너스티와 24일 4강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일리오스에서 1세트, 밴.....
[오버워치 리그] 첫 PO는 다르다! 서울 다이너스티, 전승 뉴욕 3:1로 꺾고 4강 진출 [76]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22 11:47
22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가 진행됐다. 8강 첫 경기부터 서울 다이너스티가 전승을 달리던 뉴욕 엑셀시어를 상대로 3:1로 승리하는 대이변을 일으켰다. 서.....
GC 부산 배출한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25일 접수 마감
게임뉴스 | 심영보 기자 (Roxyy@inven.co.kr) | 2019-03-22 11:43
<자료 제공 : 블리자드>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9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2의 참가 접수가 사흘 뒤인 3월 25일(월) 오후 11시 59분 마감된다. 올해 예정된 두 시즌 가운데 두 번째로서, 사.....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첫 타이틀 주인공은? 서울 vs 뉴욕 대결 시작하는 PO 대진 공개 [16]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21 10:51
한국 시각으로 3월 22일부터 진행하는 오버워치 리그 시즌2의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대진이 공개됐다. PO는 25일 결승전까지 총 4일 간 진행하며, 첫 날부터 정규 스테이지1에서 전승을 거둔 밴쿠버 타이.....
메타 변화 올까? 오버워치 30번째 영웅 바티스트 정식 서버 적용 [57]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Daram@inven.co.kr) | 2019-03-20 11:10
한국 시각으로 3월 20일,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 신규 영웅 바티스트가 정식으로 추가되었다. 그동안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시험중이었던 오버워치의 30번째 영웅 바티스트는 아나와 유사하게 원거리.....
[오버워치 리그] "우리가 뉴욕에 질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오버워치 리그 밴쿠버팀 인터뷰 [37]
게임뉴스 | 정성모,장민영 기자 (desk@inven.co.kr) | 2019-03-19 11:41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신규 팀으로 합류한 밴쿠버 타이탄즈는 시즌 전부터 많은 화제를 일으킨 팀이다. 밴쿠버의 전신인 러너웨이는 리그 출범 시즌 서울과 뉴욕, 런던으로 합류했던 루나틱하이와 LW.....
[오버워치 리그] 뉴욕 '넨네-아나모-파반', "결승서 밴쿠버 만나 최강임 증명하고 싶다" [20]
인터뷰 | 장민영, 정성모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9 11:32
오버워치 리그 첫 정규 시즌의 최강자인 뉴욕 엑셀시어가 시즌2에서도 첫 플레이오프 진출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작년 그랜드 파이널에서 아쉬운 성적을 낸 마무리한 만큼, 이번 시즌 더 단단해진 모습.....
'아크' 홍연준, 위기의 워싱턴 저스티스 입단... 구원 투수 역할 할까 [4]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Maloo@inven.co.kr) | 2019-03-19 11:02
▲ 출처 : 뉴욕 엑셀시어 SNS 뉴욕 엑실시어 '아크' 홍연준이 워싱턴 저스티스로 이적했다. 18일, 워싱턴 저스티스가 공식 SNS를 통해 뉴욕 엑셀시어 출신 지원가 '아크' 홍연준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
[오버워치 리그] 내년부터 서울에서 다이너스티 경기를! 젠지 COO 아놀드 허 입장은? [11]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8 17:30
내년부터 서울에서 '서울 다이너스티' 경기를 직접 볼 수 있게 됐다. 오버워치 리그 총 관리자인 네이트 낸저가 지난 사우스웨스트 컨퍼런스 인터뷰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 팀이 2020년부터 홈 경기를 펼.....
[오버워치 리그] 밴쿠버 타이탄즈, 4:0 완승으로 전승에 1위까지! 광저우는 PO 좌절 [14]
경기결과 | 신연재 기자 (Arra@inven.co.kr) | 2019-03-18 10:50
18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다섯째 주 2일 차 4경기, 광저우 차지와 밴쿠버 타이탄즈의 대결에서 밴쿠버 타이탄즈가 4:0 압승을 거두며 스테이지1 전승을 완성했다.....
[오버워치 리그] '마사'의 번지쇼! 애틀란타 레인, 단두대서 휴스턴 제압...PO 진출 [2]
경기결과 | 신연재 기자 (Arra@inven.co.kr) | 2019-03-18 09:19
18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다섯째 주 2일 차 3경기, 휴스턴 아웃로즈와 애틀란타 레인의 대결에서 애틀란타 레인이 휴스턴 아웃로즈를 꺾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
[오버워치 리그] 워싱턴 저스티스, 혈전 끝에 플로리다 잡고 전패 탈출...유종의 미 [7]
경기결과 | 신연재 기자 (Arra@inven.co.kr) | 2019-03-18 07:45
18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다섯째 주 2일 차 2경기, 워싱턴 저스티스와 플로리다 메이헴의 대결에서 워싱턴 저스티스가 3:2로 승리를 거뒀다. 워싱턴 저스티스는.....
[오버워치 리그] 필라델피아 퓨전, 파리 이터널 3:1로 꺾고 플레이오프 확정! [1]
경기결과 | 신연재 기자 (Arra@inven.co.kr) | 2019-03-18 05:23
18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다섯째 주 2일 차 1경기, 필라델피아 퓨전과 파리 이터널의 대결에서 필라델피아 퓨전이 3:1로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오버워치 리그] 재미에 승리까지! '매운맛' 청두 헌터즈, 애틀랜타와 접전 끝 3:2 승리 [11]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7 11:09
청두 헌터즈가 애틀랜타 레인을 PO 진출권 밑으로 끌어내렸다. 청두는 특유의 조합으로 초반부를 흔들더니 후반부에는 3탱-3힐 정면 승부로 멋진 승리를 거뒀다. 애틀랜타는 2일 차에서 휴스턴 아웃로즈.....
[오버워치 리그] 갈 길 바쁜 댈러스 발목 잡은 보스턴 업라이징, 근성의 역스윕 일궈내 [6]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7 09:25
보스턴 업라이징이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PO 진출을 앞두고 승리가 절실한 댈러스 퓨얼을 상대로 역스윕에 성공했다. 보스턴은 댈러스의 핵심 역할을 맡았던 'RCK'를 확실히 공략하며 역스윕을 해내며 .....
[오버워치 리그] '단두대 매치' 또 만난 두 팀! 서울, 런던 꺾고 PO 가능성 이어가 [58]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7 07:25
서울 다이너스티가 중요한 경기마다 무너졌던 런던 스핏파이어전을 극복했다. '피셔' 백찬형은 서울에서도 친정팀인 런던전 승리를 이어가며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작년 스테이지.....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는 좌절... 파리 이터널, 허무한 승부 끝 워싱턴전 승리 [4]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 2019-03-17 05:43
17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다섯째 주 1일 차 첫 경기에서 워싱턴 저스티스와 파리 이터널이 만났다. 파리 이터널은 2:1로 워싱턴 저스티스를 꺾었지만, 세트 득실로 타.....
다음 6개월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16 다음   이전 6개월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