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팀 중에 실수를 조금 덜 했던 삼성 갤럭시가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삼성 갤럭시가 초반부터 격차를 벌리며 빠르게 승기를 굳히는 듯 했지만, 연이은 실수로 bbq 올리버스에게 몇 차례 기회를 줬다. 하지만 bbq 올리버스는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지 못했고, 삼성 갤럭시가 승리팀이 됐다.


삼성 갤럭시가 '앰비션' 강찬용 리 신의 봇 라인 갱킹으로 깔끔하게 선취점을 기록했다. bbq 올리버스는 3명이 빠르게 뭉쳐 탑 다이브를 시도했는데, '큐베' 이성진의 클레드가 한 명을 저승길 동지로 삼았다. 레드 버프를 빼앗긴 bbq 올리버스는 분노의 레드 버프 스틸을 노렸지만, 이마저도 삼성 갤럭시가 제대로 받아치면서 초반부터 큰 격차를 보였다.

빠르게 봇 1차 타워 파괴로 '포블'을 기록하고 탑 라인에 뭉친 삼성 갤럭시는 상대 렉사이를 끊고, 봇 듀오의 '점멸'을 뺀 다음에 무난하게 스노우볼을 굴려 나갔다. 이에 bbq 올리버스는 많은 것을 투자해 브라움을 잡아내고 협곡의 전령을 획득했다. 하지만 여전히 주도권을 잡고 있던 삼성 갤럭시는 시야 장악을 끝낸 다음에 미드와 봇 2차 타워를 순서대로 파괴했다. bbq 올리버스는 협곡의 전령으로 탑 라인을 압박했지만,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었다.

bbq 올리버스가 봇 라인에 홀로 서 있던 클레드를 두 번 연속 잡아내자, 삼성 갤럭시는 바론을 때렸다. 여기서 bbq 올리버스가 들고 있던 두 개의 '순간이동'이 삼성 갤럭시의 바론 시도를 성공적으로 막았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는 상대의 연이은 노림수에 쓰러지며 분노를 축적했던 클레드의 레넥톤 솔로킬을 필두로 미드 억제기를 파괴, 격차를 다시 벌렸다. 바론 지역에서는 매복 작전으로 렉사이를 잡고 바론 버프 획득에 성공했다.

바론 버프와 함께 탑 라인으로 진격한 삼성 갤럭시는 상대 르블랑을 빠르게 쓰러뜨렸다. bbq 올리버스는 이를 막지 못했고, 삼성 갤럭시의 1세트 승리가 확정됐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