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열린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2일 차 일정이 모두 마무리됐다. 2일 차 경기에 나선 템페스트와 MVP 미라클이 각각 블라썸과 Rrr을 3:0으로 꺾었다. 템페스트와 MVP 미라클은 조합과 운영에서 상대 팀을 압도했다.

먼저 1경기에서는 리빌딩을 거치며 강력해진 템페스트가 지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블라썸을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 템페스트는 1세트 하늘 사원에서 엄청난 속도전을 선보이며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진 2세트 역시 템페스트가 아서스와 디바로 상대의 조합을 무력화시키며 승리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 블라썸이 발라와 아우리엘을 가져갔지만, 픽의 의미를 전혀 살리지 못했다. 템페스트가 운영에서 압도하며 3:0 승리를 확정 지었다.

이어진 2경기에선 최근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었던 MVP 미라클이 Rrr을 3:0으로 격파했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펼쳐진 1세트, MVP 미라클이 뛰어난 스킬 연계로 선취점을 올렸다. 우서의 천상의 보호막 활용이 인상적이었다. 2세트에서는 MVP 미라클이 압도적인 격차로 Rrr을 꺾었다. MVP 미라클은 일리단으로 슈퍼 플레이를 연이어 선보였다. 3세트, MVP 미라클이 켈타스의 힘으로 승리하며 3:0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2일 차 결과

1경기 템페스트 3 vs 0 블라썸
1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블라썸 - 하늘 사원
2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블라썸 - 불지옥 신단
3세트 템페스트 승 vs 패 블라썸 -저주받은 골짜기

2경기 MVP 미라클 3 vs 0 Rrr
1세트 MVP 미라클 승 vs 패 Rrr - 영원의 전쟁터
2세트 MVP 미라클 승 vs 패 Rrr - 저주받은 골짜기
3세트 MVP 미라클 승 vs 패 Rrr - 거미 여왕의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