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강남 인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이하 HTC) 9일 차 A조 5경기에서 GTG가 GC 부산을 상대로 3점을 획득했다. GTG와 GC 부산은 각각 5점을 획득하며 공동 3위로 탈락이 확정됐다.



1경기 선봉 대결에서 '진배' 김종수가 '모스' 김승원을 3:2로 꺾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1세트, 진화 주술사를 꺼낸 김종수가 분신수 진화로 필드를 강화한 뒤 피의 욕망을 사용해서 1세트를 따냈다. 2세트, 김승원이 비취 드루이드의 뒷심을 활용해서 김종수의 사제를 제압하고 1:1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진 3세트, 김종수가 컨트롤의 진수를 보여주며 사제로 졸업시켰다. 4세트, 엘리스로 뒷심을 강화한 김승원이 김종수의 퀘스트 전사를 제압했다. 마지막 5세트, 치열한 장기전 끝에 퀘스트를 완료한 김종수가 영웅 능력의 힘으로 김승원의 주술사를 꺾었다.

2경기에서 '제이엠' 박재민과 '블랙티' 이영준이 격돌했다. 1세트, 최고의 손 패로 출발한 이영준이 손 패가 꼬인 박재민의 해적 전사를 여유롭게 제압했다. 2세트에서는 반대의 상황이 나왔다. 박재민이 어그로 드루이드의 강력함을 제대로 선보이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진 3세트, 퀘스트 전사를 꺼낸 이영준이 박재민의 진화 주술사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막아내고 승리,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4세트, 이영준이 박재민의 멀록을 굶주린 게로 잡아먹으며 필드를 잡았다. 거센물결 히드라 두 기로 필드를 완벽하게 굳힌 이영준이 4세트를 따내고 2경기의 승자가 됐다.

3경기 1세트, 어그로 드루이드 미러전이 펼쳐졌다. 치열한 접전 끝에 휘둘러치기를 뽑으며 킬각을 만든 신동주가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진 2세트, '정글람머' 장유성이 살아 움직이는 마나를 활용해서 어그로 드루이드를 졸업시켰다. 3세트, 멀록 성기사를 꺼낸 신동주가 초반부터 필드를 장악했다. 초반 필드를 잃고 답이 없어진 장유성이 항복을 선언했다. 4세트 해적 전사 미러전은 장유성의 승리로 끝났다. 마지막 5세트, 선장 그린스킨과 광전사로 필드를 완벽하게 장악한 신동주가 길었던 연패를 끊고 달콤한 첫 승을 거뒀다.

마지막 대장전에 '갓보기' 김정현과 '유노' 성승헌이 맞붙었다. 1세트, 김정현이 안토니다스를 넣은 비밀 마법사로 성승헌의 드루이드를 꺾었다. 2세트, 드루이드 미러전이 펼쳐졌다. 김정현이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 요그사론을 꺼냈지만, 아무런 효과도 얻지 못하면서 성승헌이 1:1 동점을 만들었다. 3세트, 비밀 마법사를 꺼낸 성승헌이 주문 왜곡사로 큰 이득을 거두며 손쉽게 딜 카드를 모았다. 성승헌이 알렉스트라자와 주문 카드로 김정현의 명치를 터뜨렸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4세트에서 성승헌이 비취 주술사의 강력한 뒷심을 활용해서 김정현의 성기사를 꺾고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A조 5경기

GC 부산 2 VS 3 GTG

1경기 '진배' 김종수 3 VS 2 '모스' 김승원 - '진배' 김종수 승
1세트 '진배' 김종수(주술사) 승 VS 패 '모스' 김승원(드루이드)
2세트 '진배' 김종수(사제) 패 VS 승 '모스' 김승원(드루이드)
3세트 '진배' 김종수(사제) 승 VS 패 '모스' 김승원(주술사)
4세트 '진배' 김종수(전사) 패 VS 승 '모스' 김승원(성기사)
5세트 '진배' 김종수(전사) 승 VS 패 '모스' 김승원(주술사)

2경기 '제이엠' 박재민 1 VS 3 '블랙티' 이영준 - '블랙티' 이영준 승
1세트 '제이엠' 박재민(전사) 패 VS 승 '블랙티' 이영준(마법사)
2세트 '제이엠' 박재민(성기사) 승 VS 패 '블랙티' 이영준(드루이드)
3세트 '제이엠' 박재민(주술사) 패 VS 승 '블랙티' 이영준(전사)
4세트 '제이엠' 박재민(주술사) 패 VS 승 '블랙티' 이영준(드루이드)

3경기 '서긔' 신동주 3 VS 2 '정글람머' 장유성 - '서긔' 신동주 승
1세트 '서긔' 신동주(드루이드) 승 VS 패 '정글람머' 장유성(드루이드)
2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패 VS 승 '정글람머' 장유성(드루이드)
3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승 VS 패 '정글람머' 장유성(전사)
4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패 VS 승 '정글람머' 장유성(전사)
5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 VS 패 '정글람머' 장유성(성기사)

4경기 '갓보기' 김정현 1 VS 3 '유노' 성승헌 - '유노' 성승헌 승
1세트 '갓보기' 김정현(마법사) 승 VS 패 '유노' 성승헌(마법사)
2세트 '갓보기' 김정현(드루이드) 패 VS 승 '유노' 성승헌(드루이드)
3세트 '갓보기' 김정현(성기사) 패 VS 승 '유노' 성승헌(마법사)
4세트 '갓보기' 김정현(성기사) 패 VS 승 '유노' 성승헌(주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