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토리안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이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에 들어서며 인기리에 순항 중이다.

‘검볼앤던전’은 지난 22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대작 모바일 게임 틈에서 선전하며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3위와 애플 앱스토어 앱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의 재미를 녹여내 새로운 방식의 게임 플레이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등을 통해 구글 플레이에서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 게임 평점 4.7과 애플 앱스토어 평점 4.87을 달성해 완성도 있는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테드와 겜브링, 운학, 딕스 등 인기 유튜버의 게임 소개 영상 시청자 수가 평균 5만 건 이상을 달성하는 등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검볼앤던전’은 마치 소설을 읽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을 진화시키고 육성하는 RPG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히든 스테이지 등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약 140여 가지의 검볼을 수집, 진화,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