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콘텐츠 ‘라멘 하우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라멘 하우스’는 일본 라멘집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로 멕시칸 음식점 미션 완료 후 누적 별 점수 또는 일부 게임머니를 사용하면 오픈 가능하다.

‘라멘 하우스’에서는 돈코츠 라멘 등을 비롯해 육수에 따라 약 20여 종이 넘는 라멘을 만들 수 있으며 서브 음식으로 구운 주먹밥, 생맥주, 군만두 등도 판매한다. 또한 일본 라멘집 고유의 복장이 신규 코스튬으로 등장하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여자 손님도 선보인다.

'마이리틀셰프'에서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7월 20일까지 라멘 마스터 모드 5스테이지까지 완료 한 이용자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10만원상당의 빕스 이용권을 증정하고, 파스타 마스터 모드 5스테이지까지 완료 한 이용자 중 10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마이리틀셰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