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리샵

▲ 소리샵 명품관의 하이엔드 스피커 비비드 오디오의 'G1 스피릿’ (G1 Spirit)'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수입업체인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 하이엔드 스피커 명품관을 오픈했다.

소리샵은 하이엔드 스피커에 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고품격 스피커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평소 접근이 쉽지 않은 고가 스피커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전문 오디오 MD가 그에 맞는 오디오 시스템을 추천해 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소리샵의 관계자는 “오디오는 매칭에 따라 사운드가 천차만별이다. 시중의 다양한 제품 중 알맞은 매칭을 선별하기 쉽지 않은데, 이번 하이엔드 명품관은 고품격 오디오 간의 실패 없는 매칭이 취지다”라고 밝혔다.

소리샵이 오픈한 하이엔드 스피커 명품관은 기존의 하이엔드를 뛰어넘는 초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인 비비드 오디오를 필두로, 영국 정통 브리티시 스피커인 프로악과 유럽 연간 2만조 판매 신화를 이룩한 시스템 오디오 등 여섯 가지 브랜드로 구성된다. 특히, 1억 3천여만 원에 이르는 비비드 오디오의 G1 스피릿(G1 Spirit) 스피커는 일반적인 사각형에서 탈피한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마치 조각품 같은 외모가 인테리어 효과에도 한몫 해 진정한 명품의 면모를 보인다는 평이다.

소리샵 명품관의 전 제품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소리샵 청담점에서 모두 청음이 가능하며 방문 예약 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