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발매하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신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발매 일정을 7월 28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구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PSP, PS Vita, 아케이드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명작 리듬 게임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는 기존 시리즈의 인기곡과 신곡 등 약 140여곡의 방대한 분량이 수록될 예정이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발매 형태는 블루레이 디스크, 다운로드 버전, 한정판(스페셜 에디션)으로 구분된다. 가격은 블루레이 디스크와 다운로드 버전 등 일반판은 49,800원, 한정판은 99,800원으로 책정했다. 한정판은 블루레이 디스크에 시그니처 뱃지 6종, 아트북, 신곡 OST 2장, 디제이맥스 포터블1 & 2 시리즈의 PS4™ 타이틀 교체커버로 구성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판매처는 PS 파트너샵 및 브랜드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쇼핑몰 사이트이며, 예약 판매는 오는 7월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일반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in-game 클래식 UI 스킨팩과 PS4 커스텀 테마 바우처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판 예약 구매자는 일반판 혜택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쿠션을 추가 증정한다.

명작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출시 일정 및 한정판 구성에 대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