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점의 좌측 일반 탭에서 하루 5회, 아데나로 구입 가능


각인 장비 상자는 사용했을 시 일정 확률로 희귀(파란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상자다. 희귀 제작 비법서는 필드 보스를 잡아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구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각인 장비 상자에서 희귀 장비를 노리는 것이 좋다.

주로 저레벨 몬스터가 각인 장비 상자를 드랍한다. 에바 왕국 던전 퀘스트를 깼거나 진행이 막힌 유저들이 저렙 구간 필드에서 자동 사냥을 돌리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대부분 각인 장비 상자를 파밍 하기 위함이다. 상점의 일반 탭에서 5만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각인 장비 상자. 희귀 장비가 나올 확률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많은 유저들이 부푼 기대감을 안고 오늘도 상자를 클릭하고 있다.

'파란 무기 한 번 껴보고 싶다!' 유저들의 간절한 바람을 담아 희귀 무기를 획득할 가능성이 있는 각인 장비 상자 드랍 몬스터와 주요 출몰 지역을 이미지로 보기 쉽게 정리했다.

▶ 희귀, 영웅 등급 무기의 획득처가 궁금하다면?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주요 방어구, 장신구 획득처 총정리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당신의 핵심 스킬은 어디에? 스킬 획득처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인 장비 상자 지급품



※ 리니지M 인벤에서는 유저분들의 다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템과 마법서의 획득처, 보스 출현 위치와 출현 시간 및 주기, 각 서버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 필드 구도, 통제, 이슈 등 어떠한 것이라도 좋으니 LineageM@inven.co.kr 로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