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대청운온라인’이 다수의 신규 콘텐츠와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200레벨 이상의 유저가 확인할 수 있는 ‘미화 천신도감’이 추가된다. 이는 필드 천신 사냥 시 도감 조각을 획득하여 활성화할 수 있고, 모두 활성화되면 속성도 증가하면서 동시에 수집과 도전욕구를 자극할 도감의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같은 레벨의 유저가 캐릭터 생성기준 6일차부터 참여할 수 있는 ‘가면’ 시스템도 신설된다. 승급을 통해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고, 방어에 도움이 되는 저항률을 부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빠른 보스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마상’ 시스템과 슬롯 활성화를 통해 신수의 전투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신수 성혈’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120레벨 이상의 유저가 즐길 수 있다. 신규 던전인 ‘화약고’와 ‘심연마릉’도 추가된다. 최대 30층으로 구성된 ‘화약고’ 던전에서는 화포 승급석을 획득할 수 있고, ‘심연마릉’ 던전에서는 마상승급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기존의 ‘점술’ 콘텐츠에 ‘성맥’이 추가되고, 대사레벨의 재능점수도 상향 조정된다. 상점에서는 가면, 마상 패키지 2종을 신규로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감사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 27일(목)까지 약 한달 동안 신규, 복귀, 기존 유저들에게 각각 상이한 보상을 지급하며, 각 대상 유저들의 상세한 보상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도전욕와 소유욕을 자극할 ‘미화 천신도감’을 비롯한 다수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즐길 거리가 다양해지는 만큼,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7월 말까지 진행하는 감사 쿠폰 이벤트에도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하여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3월 중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청운온라인’은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천신’, ‘절학’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까지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