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TS(성별 전환)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 먼저, 태고신 캐릭터로 ‘비리 척결’, ‘일자리 창출’ 등의 스킬을 보유한 ‘문재니’를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는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을 자랑한다. 다음으로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불속성 캐릭터 ‘시진찡’과 도도한 매력의 ‘트럼피’가 공개됐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3종의 캐릭터는 다음 달 12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는 전제 유저에게는 다음 달 31일(월)까지 골드, 스태미나, 뽑기권 등이 포함된 ‘우주최강 TS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3종의 신규 인연과 함께 ‘대마도사’ 장비에 캐릭터 ‘시진찡’의 상성이 추가됐다.

더불어 매주 월요일마다 ‘보스 레이드 : 천상대전’의 로테이션 시스템이 적용된다. ‘천계의 주인’, ‘신계의 황혼’, ‘올림푸스의 왕’ 등 5개의 미션이 일주일마다 변경되어 순서대로 오픈 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보스레이드 로테이션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