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개발자와 유저들간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고객 간담회 일정 및 특별한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었다.

우선 6월 29일(목)부터 7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는 '더위 탈출! 한여름의 수박 깨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 신기루 섬에서 진행되는 수박깨기 이벤트!


해당 기간 신기루 섬의 누이아 선착장과 하리하라 선착장을 잇는 해변에는 깨지기 쉬운 변종 수박이 주기적으로 생성되는데 노동력 50을 소모하여 부술 때마다 랜덤하게 아이템을 받게 된다.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총 42종으로 불멸의 날갯짓, 다후타의 요마, 백조의 춤: 전투형, 각종 마석과 행운석 조각, 강화 주문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30분 동안 경험치와 전리품 획득율 50%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시원한 수박바'도 얻을 수 있다.

☞ 깨지기 쉬운 변종 수박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보러가기

▲ 수박 1개 격파 시 노동력 50이 소모된다


특히 NPC 수박 전문가 화채루루를 찾아가면 일일 퀘스트 '변종 수박을 깨야한다루루!'도 받을 수 있는데 수박 5개를 깨면(노동력 250 필요) 자동으로 퀘스트가 완료되고, 보상으로 동글동글 수박 증표가 주어진다.

동글동글 수박 증표는 총 7개를 모아 탑승 소환수인 '길드 바다 벌레'로 교환할 수 있으며 10레벨 달려, 20레벨 통통 튀어 오르기, 30레벨 바다 예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 매일 참여했다면 길드 바다 벌레 획득 가능!


이외에도 6월 29일부터 7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여름 고객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 유저들에 대한 신청을 받는다.

별도 신청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간담회 응원이나 신청 사유를 적으면 이중 30명을 선정하여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개별 연락이 이뤄지며, 확정된 유저들은 2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네오위즈 판교타워 본사 1층에서 진행되는 간담회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간담회에서는 7월 업데이트 콘텐츠 및 아키다움, 아키위키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한 유저들에게는 보조배터리, 야타 안마봉, 오키드나 피규어, 나무 쿠션, 랜덤 박스, 도시락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 고객 초청 간담회가 7월 22일 토요일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