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케이게임즈


이케이게임즈(대표이사 조은기)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오브던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지 및 신규 전투 동료, 몬스터 등이 추가되었다.

신규 영지로 ‘로드오브던전’ 세계관의 5대 국가 중 물질문명 아케아탈로스에 속해있는 ‘윈프레드’ 지역과 기술문명 그라나에 속해있는 ‘케이번’ 지역이 추가되었다. 신규 영지 추가와 함께 해당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몬스터 60종과 보스 몬스터 2종도 업데이트되었으며, 이를 퇴치하고 새로운 자원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현무의 일족 방패기사 ‘샤무’, 백호의 일족 바람의 암살자 ‘연호’, 주작의 일족 불꽃 화살의 ‘주홍’, 청룡의 일족 푸른 검의 마법사 ‘진룡’, 기린의 일족 재생자 ‘린’ 등 총 5종의 신규 전투 동료가 추가되었다. 해당 영웅들은 게임 내 동료 모집과 주점을 통해 영입을 할 수 있다.

이케이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마스터 전투 동료 소환권 및 최상급 전투 동료소환권, 게임 캐시 등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기존 영주 감사 이벤트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드오브던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