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컴플리트 팩 초회판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오늘부터 11번가를 통해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29,800원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월30일에 부산 광안리에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에서도 컴플리트 팩 초회판이 같은 가격으로 선착순 현장 판매된다.

이번에 예약 판매되는 컴플리트 팩 초회판 이외의 초회판 추가 생산은 없을 예정으로서, 8월 15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초회판 특전 및 예약 구매 특전이 제외된 컴플리트 팩이 추가로 생산 및 유통된다. 컴플리트 팩 초회판의 첫 예약판매는 지난 6월 30일에 시작되었으나 1차 물량이 매진된 바 있다.

컴플리트 팩 초회판은 이번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실물 선물들에 더해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예약 구매 특전: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건물 스킨 3종(차 하이브, 코랄 커맨드 센터, 아이어 넥서스)

초회판 특전: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레이너, 케리건, 태사다르 영웅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애완동물 꼬마 해체자
-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7개

컴플리트 팩 특전 및 디지털 특전:
- 오리지널 엽서, 매뉴얼 북, 마우스 패드 등 실물 선물 (컴플리트 팩 특전)
- 스타크래프트2 초상화3개 및 스투코프 사령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도 기존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기존 원작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플레이어들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PC와 Mac용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지난 6월30일부터 블리자드샵과 11번가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국어를 비롯, 영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유럽 및 남미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다양한 언어로 현지화해 선보인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추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