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7월 11일(화) 점검을 마치고 우르다타 전쟁요새 후반부를 오픈했다. 우르다타 전쟁요새는 10인 토벌대 던전으로 최고 성능의 장비 군단의 세트를 드랍하고, 전반부와 후반부 2개로 나누어진 던전이다. 후반부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루베르 납골당, 지토의 실험실(정예) 던전을 클리어 후 얻게되는 '전쟁요새 사령탑 열쇠'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후반부가 오픈되면서 4, 5, 6 스테이지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사령탑 입구를 수호하고 있는 용암골렘 마글람이 4번째 스테이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5번째 스테이지는 보스 처치가 아닌 NPC 하얀가지 수호자 요정을 보호하는 것이 핵심이다.

마지막 6번째 최종 스테이지는 오크대군주 카라타 보스가 기다리고 있다. 일반적인 최종 보스와 다르게 전투 중 토벌대 인원이 1명이라도 사망하였을 경우 즉시 광폭화가 유도되므로, 개인의 생존에 중점을 둬야 한다.


▲ 후반부 첫 보스는 골렘이 지키고 있다.

▲ 보스를 처치하는 것이 아닌 NPC를 지키는 방어 스테이지도 추가.

▲ 최종 보스 카라타가 모습을 들어냈다.



■ Event1. 우르다타 후반부 공략 이벤트

우르다타 후반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4개를 진행한다. 이벤트 1은 후반부 4~6 스테이지를 공략만해도 '남부 해적의 탐험 행운 상자'를 100% 지급하며, 상자 내용물은 각종 도핑 요리와 전쟁요새 열쇠, 전쟁요새 사령탑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종보스 카라타를 처치할 경우 우타르의 환금 안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착용시 귀속에 영웅 등급 머리장식 옵션으로 해적의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1주차는 7/11(화) 임시점검 이후 ~7/17(월) 23:59 기간이며, 2주차는 7/18(화) 00:00 ~ 7/25(화) 23:59이다.


▲ 이벤트 1 보상목록.


■ Event2. 우르다타 후반부 UCC 이벤트

우르다타 후반부를 공략하는 모습을 담은 UCC나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영웅 머리 의상 행운 상자를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보급품 행운 상자 100%를 지급하며, UCC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가 된다.

UCC 이벤트 보상 지급 및 당첨자 발표일은 7월 27일(목)에 이뤄질 예정이다.


▲ 참여만 해도 행운 상자를 얻는다.


■ Event3. 금/토/일 핫타임 특별 선물!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주 금, 토, 일 저녁 9시부터 11시 30분에 접속시, 30분 단위로 인게임 공지로 쿠폰번호가 안내된다. 해당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야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당일 사용 가능, 지급받은 아이템 수령 대기시간은 1일이다.

쿠폰 등록 방법은 블레스 홈페이지 우측 '블레스 쿠폰'을 클릭하여 안내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 쿠폰 번호 입력 후 상품 받기를 클릭해 게임 내 수령대기물품함으로 상품이 지급된다.




■ Event4. 누적 접속 1/3/7의 행복!

이벤트 기간 중 1일, 3일, 7일 누적 접속 시 특별한 선물이 100% 지급된다. 1일 접속 보상은 포포치타 조련사 행운 상자, 누적 3일치는 황금빛 축복의 여행사자를 얻으며 누적 7일 접속 시 공중 탈 것 왕실 연금술사의 걸작 움브라를 받게 된다.




※ 이벤트 주의사항

- 우르다타 공략 이벤트의 공략 참여 보상의 경우 스테이지 공략 성공/실패 여부 상관없이 1회에한해 보상이 제공되나, 몬스터와 전투 진행한 경우에만 공략 참여로 인정됩니다. (Ex> 몬스터 전투 시도 없이 용암에 떨어져 죽은 경우 공략 참여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 우르다타 공략 이벤트에서 Stage 6의 카타라 공략이 완료된 시점에 사망 후 유령으로 부활했거나 인던 내 부활 등을 하여 보스 방이 아닌 다른 곳에 캐릭터가 있는 경우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핫타임 쿠폰 번호의 경우 해당 쿠폰이 배포된 당일 23:59까지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을 사용하여 인게임으로 지급받은 아이템의 경우 1일 내에 수령하지 않으면 소멸되오니 기간 내에반드시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은 [수령대기물품함] 으로지급되며, 수령 기간은 7일 입니다. (핫타임쿠폰 보상 제외, 핫타임 쿠폰 보상의 경우 수령 기간 1일)
- 수령대기물품함 내 획득된 상품은 수령기간내에 수령하지 않으-면 소멸되오니 기간 내에 반드시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부정한 방법이나,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제재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이벤트와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