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첨단 Unity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드래곤 리볼트’는 드래곤의 반란을 둘러싸고 그라프 대륙에서 펼쳐지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의 대립과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인간과 엘프, 하플링의 연합으로 이뤄진 루슬란 제국과 용인족과 야만족, 언데드로 구성된 아스타 혈맹 두 진영의 6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핵심 콘텐츠는 ‘진영 시스템’, ‘시즌 시스템’, ‘길드 시스템’ 3가지이다. 유저들은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 중 하나의 진영을 선택할 수 있다. ‘진영 시스템’ 중 진영 이벤트는 카스엘섬에서 진행되며 매일 21:00 에 유저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여 참여보상과 진영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진영 이벤트에는 ‘보스처치’, ‘물자운송’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시즌 시스템’은 서버 오픈 후 첫 월요일에 시작되며, 매 시즌은 4주간 지속된다. 시즌보상은 시즌 종료후 지급되며, 계급레벨은 시즌 종료시 초기화된다. 시즌계급은 일반계급과 영웅계급으로 구분되며, 유저가 획득한 명예에 따라 증가된다. 유저는 시즌기간 지정된 목표를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는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면 길드를 창설할 수 있다. 또한 길드 가입신청을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소속길드가 있는 유저는 길드임무, 길드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길드지원, 길드주둔지 진입 및 길드기술 상향도 가능하다.

‘드래곤 리볼트’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체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