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강신철, K-GAMES)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참가 안내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스타 2017'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외 게임 및 IT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지스타 2016' 결과 보고와 함께 전시장 구성, 참가사 지원 정책, 참가 접수 방법 등 주요 추진계획이 공개됐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지스타'는 모바일 입장 확대 개편, 효율적인 관람객 동선 배치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시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내외부에서 호평을 받았던 특별전시관을 포함해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지스타 2017' 참가신청은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참가비의 10%가 할인되는 조기신청은 이달 28일 마감된다. 참가신청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17' 스폰서십 프로그램은 BTC 조기참가 신청을 완료한 40부스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김용국 K-GAMES 사업국장은 "상반기부터 '지스타 2017'에 대한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내부적으로도 올해 행사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며 "참가 안내 설명회를 통해 이번 '지스타'에 대한 방향성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첫 발을 내딛겠다"고 말했다.

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서태건)이 공동 주관하는 '지스타 2017'은 오는 11월 16일~19일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