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라보텍


PC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에서 금일(17일) 오픈형 알루미늄 강화유리 튜닝 케이스 COUGAR CONQUER를 출시했다.

COUGAR CONQUER 강화유리 케이스는 고급 알루미늄 바디에 5mm 두께의 견고한 강화유리가 양 측면에 더해졌으며, 기하학적인 오픈형 구조에 모듈형으로 구성되어있는 각 파츠가 마치 하나의 로봇을 구성하는 듯한 강렬한 인상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과 상단, 측면의 각 모듈은 부드러운 곡선과 날렵한 직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상단 전면부에 USB 3.1 Gen1 포트 2개와 HD AUDIO, LED 일체형 리셋 및 전원 버튼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배치되어있다.

내부는 ATX/M-ATX/ITX 규격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35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22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고, 6.4cm SSD 및 8.9cm HDD를 최대 4개 장착할 수 있다.

양 측면에는 5mm 두께의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및 LED 튜닝 효과를 높여주며, 전면 및 상단에 최대 360mm 수랭 쿨러, 또는 최대 190mm 높이의 CPU 쿨러 장착과 120mm 규격 팬쿨러 5개 장착을 지원하고, 오픈형 구조를 통해 쿨링 성능이 극대화되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COUGAR CONQUER 강화유리는 고급 알루미늄 구성에 더해진 양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의 조화로 극대화된 쿨링과 튜닝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PC 케이스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