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의 구글 플레이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리볼트’의 CBT는 오는 19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공식카페를 통해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최첨단 Unity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드래곤 리볼트’는 드래곤의 반란을 둘러싸고 그라프 대륙에서 펼쳐지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의 대립과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인간과 엘프, 하플링의 연합으로 이뤄진 루슬란 제국과 용인족과 야만족, 언데드로 구성된 아스타 혈맹 두 진영의 6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는 HD급 온라인 게임의 최상급 화질을 모바일로 이식한 대작으로 16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방대한 3D 맵에서의 모험과 루슬란 제국, 아스타 혈맹 두 진영 사이에서 펼쳐지는 진영전이 특징이다.

‘드래곤 리볼트’의 이번 CBT에서는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 중 하나의 진영을 선택할 수 있다. 진영전은 카스엘섬에서 진행되며 ‘보스처치’, ‘물자운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하여 참여보상과 진영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 리볼트’의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BT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