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용사와 어머니' 이벤트는 리니지2 레볼루션 200일을 기념하여 기존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의 종류는 총 두 가지로 '사랑방으로 모이세요' 이벤트와 '옥희의 달걀' 이벤트로 나누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9일 수요일 4시부터 8월 1일 자정까지로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와 SR등급 초월의 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관련 공지 바로가기] 사랑방 용사와 어머니 이벤트 안내

▲ 사랑방 용사와 어머니 이벤트는 이벤트 메뉴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는 물론 SR등급 초월의 돌까지! 사랑방으로 모이세요 이벤트 정리

사랑방으로 모이세요 이벤트는 기존 유저들의 사랑방에 복귀 유저가 많이 방문할수록 더 좋은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기존 유저(어머니)가 게임 내 이벤트 메뉴에서 웹 이벤트로 진입 후 코드를 발급받아 복귀 유저(사랑방 용사)에게 코드를 전달하면서부터 시작된다.

복귀 유저는 레볼루션 접속 시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를 복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친구에게 받은 사랑방 코드는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할 수 있으며 코드가 없다면 랜덤 방문으로 다른 유저들의 사랑방에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랑방을 개설한 유저에게는 사랑방에 손님이 늘어날수록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최초 1명 입장 시 스킬 포인트 100개가 주어지며, 2명 입장 시 고급HP포션 100개, 3명 입장 시 R등급 연마제 선택상자 3개, 4명 입장 시 20만 아데나, 5명 입장 시 SR등급 초월의 돌이 주어진다. 사랑방에는 본인을 포함 최대 5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사랑방에 인원이 부족할 경우 손님 인형으로 빈자리를 채울 수 있다. 손님 인형은 옥희의 달걀 500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으로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기존 유저 이벤트 참여 방법

※ 2주 내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유저 대상

▲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받아 친구에게 전달한 후 기다린다.

▲ 친구가 사랑방에 입장하면 아이템을 수령한다!

▲ 손님 대신 세울 수 있는 손님 인형 구입은 이벤트 기간 내 딱 한 번!



▶ 복귀 유저 이벤트 참여 방법

※ 2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 대상

▲ 복귀 용사님 선물 받기를 눌러 SR등급 장비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 사랑방 코드를 입력하거나 랜덤 사랑방 참여로 사랑방에 입장하면

▲ 복귀 유저에도 사랑방이 생성된다.




■ 축복받은 강화주문서와 몬스터 코어, 장비, 집혹석까지! 옥희의 달걀 이벤트 정리

옥희의 달걀 이벤트는 각종 콘텐츠에 참여하여 달걀을 획득한 뒤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수집형 이벤트다. 달걀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는 결투장과 장비 던전, 요일 던전, 혈맹 출석으로 콘텐츠마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달걀의 수량이 다르다.

콘텐츠마다 주어지는 달걀의 수는 결투장 10개, 장비던전 25개, 요일던전 50개, 혈맹 출석 50개다. 콘텐츠 충전을 하지않을 경우 하루에 200개의 달걀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빠짐없이 위 콘텐츠에 참여할 경우 최대 1,400개의 달걀을 획득할 수 있다.

달걀을 모았다면 보상 반상을 선택해 달걀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상 반상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반상과 몬스터코어 상자 반상, 장비 반상, 집혼석 반상으로 나누어진다. 반상은 최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반상마다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고 중간에 반상을 변경할 수 없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 상단 옥희의 달걀을 모아라 탭을 터치하면 이벤트 메뉴로 바로 이동한다.

▲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금까지 모은 달걀을 확인할 수 있다.

▲ 상품 교환은 반상 선택부터!

▲ 반상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번 선택한 반상은 변경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