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에서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안내를 통해 매주 수요일 캐릭터 테마곡 '나이트 테마곡 DREAM4U 2017'을 공개했다.

캐릭터 테마곡의 추가 계획은 사실 지난 던파 오리진 : 더 비기닝 행사에서 이미 소개된 바 있으며, 당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프로젝트 실행을 알렸으며, 앞으로 10주간 매주 수요일 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테마곡을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 OST 탭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나이트 테마곡 'Dream4U' 2017은 정영걸 작사/작곡으로 이번에 새롭게 편곡하며, 노래는 SSUNA가 맡았다. 보다 밝고 빠른 템포로 재탄생 되었으며, 특유의 멜로디와 '드림포유~ 드림포유~ 드림~~포유~~~' 역시 살아있다.

이와 별개로 도적의 테마곡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유튜브에 먼저 올라와있다. 역시 작사/작곡은 정영걸, 노래는 헤이거가 불렀다. 내용을 살피면 'Rush'라는 곡명과 걸맞은 속도감 있는 드럼 연주와 도로 위를 맹렬히 질주하는 듯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캐릭터가 가진 날카로운 면과 터프함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테마곡을 소개하는 매거진 페이지에서 테마곡을 감상하고 감상 댓글을 남기면 총 12명에게 3,000세라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 나이트 테마곡 'Dream4U 편곡 버전' 감상 및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 던파 캐릭터 OST 감상하기

▲ 나이트 테마곡 DREAM4U 2017 (vocal by SSUNA)


▲ 도적 테마곡 Rush (Vocal. 헤이거 (Hagar))


▲ 여프리스트 테마곡 Embracing Me (Vocal by Mirae & Dazbee)


▲ 마창사 테마곡 Crack is over (feat.Raon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