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하하-서장훈의 더빙 목소리와 코스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이후 ‘프리스타일2’ 게임 내에서 ‘패스패스’, ‘덩크슛’ 등을 외치는 하하와 서장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효과음 상황에서도 두 명의 홍보모델이 직접 더빙한 목소리를 녹음해 유저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프리스타일2’는 이미 공개한 바 있는 하하와 서장훈의 화보 의상을 게임 내에서 그대로 재현한다. 화보에서 공개한 의상을 게임 속에서 그대로 등장시키면서 이용자들의 코스튬 수집에 대한 욕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하와 서장훈의 더빙 목소리와 코스튬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하하랑 게임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만난 하하를 인증샷으로 남겨서 공식 카페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께서 프리스타일2 홍보 모델인 하하와 서장훈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에게 친숙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곧 프리스타일2의 공식 BJ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이에 많이 기대해주시고 참여하셔서 프리스타일2를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