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19일 17시에 챌린지 서버 ‘포세이든’과 ‘빛’을 신규 오픈 한다. 모든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6주 동안 챌린지 서버를 이용권 없이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접속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챌린지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8월 30일까지 42일간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아이템(낡은 붉은해의 견갑, 붉은 해의 각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과 등록을 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매주 진행되는 연계 이벤트를 통해 해당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안에서 ‘영웅의 코인함’을 구매할 수 있다. 영웅의 코인을 사용해 붉은 해의 각반 등을 강화할 수 있으며, 챌린지 서버에서는 ‘영웅의 코인’으로 룸티스의 귀걸이, 용의 티셔츠와 같은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8월 30일까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영웅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신영웅 패키지’에서 게임 아이템(+8무기 아이템, +5 방어구 아이템, 장신구 아이템 등)과 아이템 슬롯(Slot) 확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챌린지 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