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스스톤의 첫 서리 축제 소식이 발표되었다.

서리 축제는 지난 한여름 불꽃 축제에서 이어지는 이벤트로, 기존에 시행된 겨울맞이 축제나 한여름 불꽃 축제와는 달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에는 없었던 새로운 축제다.

이번 서리 축제 이벤트는 7월 20일(목)부터 3주간 진행되며, 동시에 WOW의 한여름 불꽃 축제에 등장하는 축제 우두머리인 서리 군주 아훈이 특별한 난투를 개최한다. 또, 축제 기간 동안 투기장 무료 입장권이 한 장 주어지며, 투기장을 시작하면 1승 보너스를 받게 된다.

또, 투기장에서 게임을 세 번 완료하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한 개를 받을 수 있으며, 카드 팩은 확장팩 출시 이후 개봉할 수 있다. 서리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시원한 서리축제와 함께 하세요!


나 서리 군주 아훈이 너희를 라그나로스의 끔찍한 한여름 불꽃축제에서 구해주마! 훨씬 더 시원한 축제로 바꿔주지!

서리축제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이 불꽃축제에 대해 좀 이야기해 보도록 하지.
여름에 불이라고? 머리도 여름 햇볕에 불타버린 거냐, 라그나로스? 내 질문 하나 하지. 이런 뜨거운 열기의 파도를 온몸으로 맞는 와중에 불이 더 필요한가? 아니다. 불은 패배자들의 것이다. 불은 축제 장식으로도 끔찍하지. 불꽃으로 장식하면 너희 집은 잿더미가 될 것이다. 멍청한 라그나로스 녀석의 집처럼 말이지.

서리축제를 소개하마!

서리축제는 역대 가장 시원한 축제다. 게다가 내가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지!

먼저 축제 장식! 모두가 여관이 너무 썰렁하다고 해서 내가 서리로 반짝이게 만들어 두었지.

너희의 적들은 너희들이 얼마나 눈부신 존재인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감정표현에 내가 반짝이는 눈송이를 뿌려 두었다. 아주 멋질거야.

너희를 위해 특별한 투기장 퀘스트도 몇 개 준비했다. 보상은 바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이다*!

얼음이 눈앞에 "어름"거리나?(훗, 썰렁하군.**) 그래서 투기장도 시원하게 만들어봤지.

나, 아훈이 참가하는 선술집 난투도 열릴 것이다!

서리축제에서 시원하게 놀아 보아라, 필멸자들아. 너무 추워 나가떨어지지는 말아라. 너희들이 오기를 "꽁"짝 않고 기다리고 있으마.

*이 카드 팩은 확장팩이 열리기 전에는 얼어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 얼음은 끝내주는군.








▲ 서리 축제의 혜택은 투기장을 통해 받을 수 있다


▲ 서리 축제 한정, 아훈의 우월한 난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