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가 2세트에서 롤챔스 1위팀의 운영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초반에 양 팀은 치열하게 킬과 포탑을 주고 받았다. 점멸없는 '크레이지' 김재희가 탑 라인에 몰아세우며 세주아니와 함께 첫 킬을 만들어냈다. 이에 삼성 갤럭시는 빠르게 미드로 합류해 포블을 가져가며 운영적으로 손해를 만회했다. 애쉬 역시 상대 봇 듀오의 힘에 끊긴 상황. 미드를 먼저 민 삼성 갤럭시가 봇 포탑까지 파괴했다.


bbq 올리버스가 봇 라인을 밀어내기 위해 밀고 올라오는 상황. 삼성 갤럭시는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코어장전' 조용인의 탐 켄치를 활용해 순식간에 봇으로 합류해 3킬을 만들어내며 킬 스코어마저 역전에 성공했다. 바론 지역 시야까지 장악을 끝낸 삼성 갤럭시는 압박에 들어갔다. 들어온 세주아니를 끊어버리고 레넥톤의 순간이동까지 소모하게 했다. 레넥톤이 봇으로 향해 스플릿을 할 때마다 압박해 불러들이고 드래곤을 챙기며 일방적인 이득을 챙겼다.

bbq 올리버스가 탑 라인에 힘 주며 반격에 나섰지만, 삼성 갤럭시는 이미 상대 봇 라인으로 인원 배치를 끝마친 상태였다. 봇 2차에 이어 미드 2차까지 차례로 밀어버렸다. 마지막 남은 탑 라인에서 3킬을 기록한 삼성 갤럭시는 억제기까지 진격해 파괴했다. 수호천사까지 두른 삼성 갤럭시는 거칠 것이 없었다. 봇 라인을 서서히 밀어냈다. 네 명이 봇에서 버티는 동안, '큐베' 이성진의 자르반이 대규모 미니언 부대와 함께 쌍둥이 포탑을 타격했다. 양 쪽을 모두 막을 수 없었던 삼성 갤럭시는 그대로 전진해 경기를 2:0으로 끝내버렸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