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서 여름을 맞아 플레이어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도록 마련한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가 7월 25일 종료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 나흘을 남기고 있는 이번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는 지난 6월 28일부터 4주 동안 절찬리에 순항 중이다. 매주 추첨을 통해 전 세계 모든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급되는 전리품 상자만 총 백만개에 이르며, 그 밖에도 다양한 블리자드 PC게임의 디지털 버전과 배틀코인, 히어로즈 영웅 전설 스킨, 24인치 일리단 스태츄, 그리고 주변기기가 일체 포함된 Corsair 의 최고급 사양 PC 등 히어로즈 역사상 가장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수많은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을 시공의 폭풍 속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또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상을 차지하는 행운의 두 명에게는 각각 동반자 한 사람과 2017 블리즈컨을 즐길 수 있는 여행권이 주어진다. 블리즈컨 여행권에는 블리즈컨 입장권, 블리즈컨 선물 꾸러미 등은 물론, 호텔 숙박비와 여행 경비가 포함되어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살과 블리즈컨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여행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하루에 한 번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등급전, 일반전 등에서 1승을 거두는 것만으로 주간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하루에 응모할 수 있는 횟수는 최대 1회로, 남은 이벤트 기간동안 총 네 차례의 추가 응모가 가능해 지금부터 참여하는 플레이어 역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 주차 추첨을 남겨둔 가운데, 이벤트 종료 후 7월 29일 발표되는 대상 추첨은 앞으로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을 포함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져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여름 테마에 맞는 게임 내 콘텐츠도 대거 추가되었다. 여름마다 히어로즈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비키니 누더기’ 스킨이 이번 여름 이벤트를 맞아 다시 돌아왔으며 남성미를 물씬 자랑하는 ‘백사장 타이커스’와 물장구를 치며 빠르게 달리는 ‘물놀이 트레이서’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외에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는 서프보드 탈것도 추가되었다. 여름 테마 스킨과 탈 것은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 가능할 예정으로 아직 획득하지 못한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규정과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