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오늘(21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 흑해의 격돌(이하 패왕도전)'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왕도전'은 7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표트르 1세의 아내인 예카테리나의 지원 요청을 받아 표트르 1세가 구스타프 아돌프와 발트해의 패권을 놓고 다투는 사이 흑해를 공격한 오스만 제국으로부터 흑해와 아조프를 지키는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패왕도전'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대형 캐러벨X 설계도, 동쪽항로용 나오X 설계도, 지벡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SR/R 스킬트레이너를 비롯하여 골드 스카우트/장비 티켓, SR 조안페레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개인/길드 랭킹 보상으로 신규 항해사인 SR/R 예카테리나 알렉세예브나를 획득할 수 있다.

7월26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동안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패왕도전'에서 버프 효과가 발생하는 항해사인 SR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화이트데이), SR 레온 페레로, SR 로로라이나 프릭셀, SR 토토리아 헬모르트, SR 메루루린스 레데 알즈, SR 스테르켄부르크 크라나하와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100%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육성'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을 50% 할인 받고,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증가하게 되며,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상점에서 '고급소마*6' 아이템을 구매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이 100% 지급된다.

'대항해시대5'의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