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냥코 레인저스’가 신규 콘텐츠 보스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냥코 레인저스’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게임 ‘냥코 대전쟁’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탭액션 캐주얼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탭 조작 방식이 특징이며, 엽기발랄 냥코 캐릭터의 수집 및 조합에 따른 성장의 즐거움과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한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키메라, 지옥대마왕, 펭귄왕이 추가됐으며 보스전 참여 시 신규 보스 3종을 매일매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보스에게 준 피해량에 따라 보스전 순위가 정해지며 순위별 보상으로 ‘냥코 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열쇠를 지급한다. ‘냥코 기지’는 레이저 포격을 통해 냥코 군단을 지원하는 특수 건물로 보스 공격 시 증가하는 피버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일시적으로 공격 모드가 발동된다. 냥코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면 할수록 더욱 강력한 공격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전용 보물 4종도 추가됐다. 전투 지속 시간이 증가하는 ‘천공 주전자’ 및 냥코 기지 공격 모드 시간이 증가하는 ‘냥코 합금 대포’ 등 월드 보스전에서 유리하게 사용되는 보물로 냥코 기지 업그레이드와 월드 보스 전용 보물을 이용해 상위 랭커 진입을 용이하게 해준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토)까지 게임에 접속 시 주요 재화인 고양이 통조림 100개를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국내와 글로벌에서 서비스 중인 ‘냥코 레인저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라며, “더욱 강력해진 신규 보스 3종에 맞서 짜릿한 공격력을 맛볼 수 있는 보스전에 참여하시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모리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전세계 유저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됐다”라며, “앞으로도 캐주얼 게임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양사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탭액션 캐주얼 게임 ‘냥코 레인저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