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는 8월 3일(목)부터 신규 치장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상자를 추가할 예정이다.

블루홀의 배틀 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는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향후 정식 발매 시 사용될 상자와 열쇠 시스템을 짧은 기간 미리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신규 상자는 배틀로얄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치장성 아이템이 포함되어있는데, 무료로 열 수 있는 Wanderer Crate와 Survivor Crate, 2.50$ 열쇠를 소지해야 개봉할 수 있는 Gamescom Invitational Crate가 추가된다.

신규 상자는 8월 3일(목)부터 게임 내 Reward 페이지에서 BP를 사용하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먼저 Wanderer Crate와 Survivor Crate는 누구나 쉽게 무료로 열어볼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세트 아이템과 그 외 여러 치장성 아이템이 들어있다. Gamescom Invitational Crate는 개당 $2.50에 판매되는 특수 열쇠를 이용해야만 열 수 있지만, Wanderer Crate와 Survivor Crate와는 다른 세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치장성 아이템은 남녀구분 없이 입을 수 있다. 즉, 남자 캐릭터가 치마를 입을 수 있다보니 치마를 입기 위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변경비용 3,000 BP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신규 상자 3종류는 8월 3일(목)부터 게임스컴이 종료되는 8월 27일(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Gamescom Invitational Crate를 열기위한 열쇠 판매 수익의 일부는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주최 비용 및 상금, 그리고 다수의 자선 단체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8월 3일(목)부로 18주차 주간패치가 준비되어있다. 1인칭 FOV 슬라이더 및 신규 무기가 패치될 예정이며, 북미/유럽 서버는 솔로와 듀오 모드의 1인칭 게임 서버가 적용될 계획이다.


▶ Gamescom Invitational Crate (2.50$ 열쇠 필요)












▶ Survivor Crate (BP로 구입 후 무료 열기 가능)




▶ Wanderer Crate (BP로 구입 후 무료 열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