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참여해 최대 100대 100 규모의 실시간 전투를 지원하는 '진영전'의 개선이 이루어졌다. 진영전은 블루더 진영과 신성군단 진영으로 나뉘어 결투를 진행하는 게임의 대표 PVP 콘텐츠로 주 2회로 한정됐던 진영전 오픈 시간이 주 7회로 변경됐다.

또,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룬 주입'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의 각 스킬에 룬을 주입하여 속성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 추가된 '날개 정제 시스템'을 통해 '물', '풍', '빛', '불', '암' 속성에 따라 한층 더 특별한 날개를 진화시킬 수 있게 됐다.

이어, 정원(하우징)시스템에서 가구 별 고유 편의도가 추가되고, 주택 혼잡도, 주택 업그레이드에 따른 가구 업그레이드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정원시스템의 기능이 추가됐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통합 진영전 인증' 및 '날개 정제 시스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원소의 깃털', '깃털석', '소원의 화폐'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어느새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 '검과마법'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검과마법'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