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스플릿 37일 차 1경기 MVP와 bbq 올리버스(이하 bbq)의 대결에서 조합의 우위를 잘 살린 bbq가 1세트를 선취했다. '고스트' 장용준의 안정적인 진 플레이도 일품이었다.


bbq가 드래곤을 두드리면서 첫 전투가 열렸다. 진영이 갈린 난전 상황에서 '마하' 오현식의 칼리스타가 잠시 고립돼 위기에 몰렸지만, '맥스' 정종빈 타릭의 궁극기가 적절히 발동되면서 살아남았다. 원딜을 지켜낸 MVP는 추격 끝에 '템트' 강명구의 코르키를 잡고 선취점을 챙겼다.

하지만, bbq의 반격이 만만치 않았다. '고스트' 장용준의 진과 '토토로' 은종섭의 알리스타가 순수 2대 2 구도에서 더블 킬을 만들어냈고, 봇 합류 전투에서도 bbq가 일방적인 승리를 거뒀다. 포탑 선취점까지 가져간 bbq는 순식간에 글로벌 골드를 5000골드까지 벌렸다.

드래곤 지역에서 열린 한타서 MVP가 코르키를 먼저 잘라내고 일방적으로 킬 포인트를 챙기며 분위기를 반전하는 듯 싶었지만, 미드 타워를 끼고 열린 추가 전투에서 '크레이지' 김재희 초가스의 단단한 탱킹력과 코르키의 순간이동을 통해 MVP가 다시 3킬을 만들어냈다. 수적 우위를 점한 bbq는 바론까지 챙겼다.

봇 억제기를 철거한 뒤 탑으로 향한 bbq는 억제기 앞 전투에서 진만 내주고 에이스를 띄웠고, 그대로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일점사해 가볍게 1세트를 선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