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사황 여포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포는 시원한 스킬 모션과 강력한 대미지, 높은 생존력을 갖춘 만능형 영웅이다. 각성한 여포는 영웅 유형이 ‘만능형’에서 ‘공격형’으로 변경, 한층 더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다른 공격형 영웅들과 팀을 이루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간 결투장에서 정규 시즌이 시작된다. 시즌 결과에 따라 이용자는 루비, 토파즈 등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 시작과 함께 실시간 결투장에서 친구와 대전을 즐길 수 있고, 이모티콘으로 즉각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반복적인 플레이를 줄여줄 '탐험'도 선보인다. '탐험'은 직접적인 플레이 없이도 모험의 재화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탐험 중에는 다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플레이 타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영웅들의 편리하고 빠른 성장을 돕는다.

영웅 초월을 통해 50레벨을 달성해야 이용할 수 있었던 '잠재능력'은 이제 46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일정량의 토파즈(게임재화)를 사용하면 원하는 특수 잠재 능력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7월을 '세븐나이츠의 달'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7일 동안 매일 저녁 푸시를 통해 '스페셜 영웅 소환권(플라튼 제외)', '펫 소환 11회 이용권', '무지개 원소' 등을 제공한다.

2주 동안 777 미션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합성을 통해 6성 영웅을 3회 획득하고, 장비 아이템 각성 2회, 잠재능력 3회 개방한 이에게 각각 70만 골드, 아스드 광석 7개, 영혼의 정수 7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세븐나이츠에서는 ‘CM 태오의 상자’를 터치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을 7일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마지막 날에는 세나 펫 선택권까지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