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핫식스X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캔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1주자부터 6주차까지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코드를 약 1,9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1주차에는 이벤트 게시판에 '핫식스'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응원하는 문구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2주차부터는 '핫식스x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캔'을 사진으로 촬영해 응모할 수 있고, 3~5주차는 이벤트에 해당하는 종족에 맞춰 핫식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캔을 인증하면 된다. 마지막 7주와 8주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플레이 화면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각 미션은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주에만 참여 가능하며, 기간이 지난 미션으로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또한 주차별 미션이 완료된 후 전체 당첨자수가 미달될 경우, 남은 경품 수량은 다음 주차에 자동으로 합산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 특유의 게임 경험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를 기존방식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플레이어들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8월 1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7월 30일부터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다.

한편, 인벤에서 진행되는 '핫식스x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캔 인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